2012-05-27


아 오늘 GP 졸라 기대된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맑은 폴투윈을 할 것인가!
그나저나 덕질의 어벤져스ㅋㅋㅋㅋㅋㅋㅋㅋ니콜라스 홀트와 마이클 파스벤더는 모나코를 갔고(비록 젠콜라스는 여친을 데려갔지만 봐주겠다)


이 독일 청년들도 모나코를 갔다.. 그것도 단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르세데스랑 단체샷 찍은 거 있는데 너무 웃김ㅋㅋㅋㅋ그와중에 슈미랑 폴디는 서로 좋아 죽으려고 한다ㅋㅋㅋㅋㅋㅋ아이고


한국어 해설보는데 페라리 동창회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으 오늘 또 개드립 터지겠구나 아직 시작도 안 했는데ㅎㅎ...

Grand Prix de Monaco

어므나 그로쟝 출근과 동시에 퇴근 ㅠㅠ얌마 내가 그나마 너를 기대를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ㅠㅠㅠ아앗 아직 1랩인데 말도나도도 rt... 데라로사도 리어윙 파손떔에 핏스탑; 헐 세이프티카 나옴 리플레이보는데 버튼이랑 코바야시도 흐엌ㅋㅋㅋ

해설엥서 96년도엔 22명 출발해서 4명 들어왔다고..ㅋ..ㅋ.....ㅋㅋㅋㅋㅋ

7랩 / 마싸 지금 5위!!  께이! 맑 왠지 오늘 출발도 잘 하고 우승할 기세

그로쟝ㅎㅎㅎㅎ중간에 누가 쓰담쓰담 해주는데 되게 귀여워보임ㅋㅋㅋ볼빨간 그로쟝ㅎㅎ

13랩 / 키미 팀라디오에서 15랩 이내에 비가 올 예정이라고 한다. 올ㅋ올ㅋ올ㅋ

18랩 / 코바야시가 아까 쥐도새도 모르게 리타이어 하더니 비탈리도 리타이어.. 지금 벌써 5명이 리타이어 했당 으아

오늘 맛 팀라디오가 종종 나오는데 방금ㅋㅋ롭이 개미 타이어 상태가 메롱이니까 넌 잘 관리하면 판타스틱한 결과가 있을 거라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둘이 뽀뽀라도 하나..?^^
- 그랬더니 개미네 레이엔이 팀라디오로 개미한테 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개긐ㅋㅋㅋㅋㅋㅋ

글고 몇 십 랩째(!) 헤이키-버튼이 나란히 달리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이키가 계속 버튼 방어함ㅋㅋㅋ엄청나게 오랫동안ㅋㅋㅋㅋ아이고 둘이 이러다 정들겠음ㅋㅋ
-아아 난 너 밖에 안보여 헤이키!
대충 요런 상황

아씨 해설자 자꾸 초침ㅋㅋㅋㅋㅋㅋㅋㅡㅡ '예를들어' 3랩 남기고 웨버가 스핀하고 니코가 갖다 박고 알롱이 연료 떨어진다곸ㅋㅋㅋㅋㅋㅋ닥쳐요 닥쳐!!

비가 계속 온다고 하는데 이제 14랩 밖에 안 남았는데 안 옴ㅎ.. 비가 밀당이 쩔음
(+ 오늘 결국 큰 비는 안 왔다 근데 살금살금 계속 내려서 노면은 좀 젖은 것 같긴 함)

와 오늘 헤이키 무서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레즈가 추월 시도 하니까 밀어버리고 버튼은 헤이키땜에 리타이어ㅋ.... 아이고 젠스니.. 어라 헤이키 페레즈랑 또 부딪힌 다음에 프론트윙 깨지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 엌 리타이어는 아닌 것 같은데 없어졌다고 해설이 난리난리ㅎㅎ

맑!!!!!!!!!!!!!!!!!!!!!!!!!!!!!! 추카해여!!!!!!!!! 이번 시즌 첫 포디움! 우승!!!!!!!!! 끼햐ㅑㅑ!!!!!!!!
끝나고 레드불 마샬 두명 존나 뜀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

아아 맑이 우승을 해서 기쁘다ㅋㅋㅋㅋㅋ근데 그와중에 그로쟝 순위에 없는게 아쉽고..ㅠㅠ

시상하고 샴페인 터뜨리는데 맑의 샴페인 샤워는 되게 에너지 넘쳐서 즐겁다ㅎㅎ 알롱은 뭐하는겨ㅋㅋ 그나저나 쩌리된 니코는 카메라가 잡아주질 않고.. 흡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