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24

이따 9시에 있을 유럽 GP

어제 퀄리파잉이 갱장히 다이나믹해서 미리 써봄.

티모 글록은 배탈이 나서 퀄리를 달리지 못하였고(..) 웨버는 2바퀴 돌더니 19위로 마쳤다. ㅠㅠ!? 머신에 이상이 있는 듯
헤이키는 Q2를 웬일로 진출했으나 달렸는지 안 달렸는지 여튼 18위. 알론소와 맛은 11, 13으로 둘다 Q3 탈락.. 으아니 페라리 양반!?!? 갑자기 포스인디아 듀오와 말도나도가 속도를 내더니 저리 되버림. 알론소는 10위로 들어갈 수도 있었으나 마지막 1x위로 있던 그로쟝이 갑자기 1위로 들어오면섴ㅋㅋㅋㅋㅋ망함
베텔은 Q3달리기 전 머신에서 눈을 감더니(원기옥이라도 모았으려나) 1위로 들어왔음. 그로쟝과 키미는 각각 4,5위로 괜찮은 순위. 근데 앞에 말도나도가 3그리드! 포스인디아 듀오는 Q3왔으나 8, 10위.. 근데 그 중간에서 단추옵빠는 뭐하는지 모르겠다; 요즘 매우 안쓰러움(..)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발렌시아 써킷에 약이라도 탔나! 티모 글록의 배탈부터 이번 GP는 예능이 점쳐졌던 거시다... 마루시아는 샤를 혼자 내보냈다. (리저브 드라이버 내보냈으면 얼마나 더한 예능이 펼쳐졌을까 생각만 해도..흐앙) 그리고 거의 시작하자마자 샤를은 카티켸얀한테 어택당하며 으앙하고 저 뒤로..(..) 그래도 그는 꿋꿋했음다. 오늘 리타이어도 안 하고 꾸준히 들어옴


샤를이 15위로 들어왔다면 맛은 16위로 들어옴... 아아 맛ㅠㅠㅠㅠㅠㅠㅠㅠ첨부터 리어윙인가에 문제 있다 하더니만 (확실치 않음) 여튼 오늘도 머신에 문제.. 페라리 나쁜놈들아 맛좀 이뻐해달라고ㅠㅠ서럽다. 막 오늘 그래서 롭도 카메라에 잡혔음. 맛한테 문제생기면 팀보스말고 레이엔 보여주는 롤리페 퀄리티

오늘 스타트가 예술이었던 두 사람. 셉이랑 그로쟝.. 셉은 우아아앙하면서 혼자 저 멀리 나아가고 그로쟝은 5위에서 순식간에 두 사람을 제치고 3위로 올라옴. 난 첨에 키민줄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로쟝이었어! 그리고 곧 그는 개미를 밀치며 2위로 올라옴. 그러나 셉은 저 앞에.. 정말 저~~~~~~앞에 있었다. 1랩당 1초씩 차이를 늘리더니 나중 되니 30초 가량 인터벌 벌림ㅋㅋㅋㅋㅋ덕분에 그로쟝은 1위하는 기분(..)으로 드라이브 할 수 있었다는 후문(?). 아 씨발 그럼 뭐해 엉엉ㄴㅁ이혼잏ㅇ밍유ㅣ;니;ㅣㅇ;

그렇게 셉과 그로쟝은 나름 사이좋게(..) 달리고 있었는데 베작가..으으 베르뉴 이게 다 베르뉴때문이닼ㅋㅋㅋㅋㅋㅋㅠㅠㅠ베르뉴가 헤이키를 박았던가 오늘 박고 박힌 사람이 많아서 매우 헷갈림;; 여튼 아마 헤이키를 박고(..) 타이어 펑쳐 써킷 막 더러워지고 해서 세이프티카가 나옴. 인터벌 쩔었던 김베텔한테 젤 눈물나는 상황ㅋㅎ..

그 후 셒카가 들어가고 시작을 했는데.. 오오 셉은 셒카에 불구하고 다시 저만치 달려나가기 시작하는 듯 보였음 글고 2위였던 로맹은 어느새 3위였던 알론소에게 자리를 내주는데.. 갑자기 셉이 차를 멈춤 !? 으?으?! 그래서 막 알론소 1위 로맹 2위로 순위다툼 하는 줄 알았더만 얼마 안 가 로맹도 차를 멈춰버린다!? ........... 나 진짜 그로쟝 멈추는 장면에서 눈물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아아 그로쟝.... 그 이후로 리얼 멘붕이 와서 잘 기억도 안 난다 흐엌ㅋ.. 막 셉이 핏월 가서 호너한테 토닥토닥 받는 장면도 나오고.. 베뉴 인터뷰도 잠깐 나오고... 베작가 신춘문예 등단의 날이었슴다. 셉은 속도 낮췄다가 높이는 데서 오는 문제 같고 그로쟝은 무슨 전기방전이라고..? 미친 ㅠㅠ 그러고보니 레드불은 웨버도 그렇고 업뎃한 머신에 문제가 많은 듯. 그래도 웨버는 고장난 차 가지고 4위로 마무리함! 19위에서 4위라니 근성있음

그리고 그 후에도 예능은 계속되었다... 페작가 비탈리는 리카드로인가를 깨박치고 마지막에 말도나도가 멋지게(..) 개미를 리타이어시킴ㅋㅋㅋㅋㅋㅋㅋ존나 멋졌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관이었음ㅋㅋㅋ그 때가 드디어 키미가 개미를 추월해서 2위로 올라간 직후인데 말도가 리타이어시켜버림ㅋㅋ그리고 말도는 10위로 들어와서 무려 포인트까지 따감 비록 1점이지만ㅋㅋ당시 5위였던 포스인디아의 니코는 어부지리로 포디움에 올라갈 가능성이 잠시라도 있었으나 곧 슈미옹과 맑에게 자리를 내어줌..ㅎ 슈미옹은 오늘 잘 달리신 듯


아 근데 오늘 진짜 누가 누굴 박았는지 하나도 기억이 안 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한두번이 아닌지라..; 엪원이 아니라 정말 예능이었다. 좀 슬푼 예능..그로쟝 ^_T 젠슨은 요즘 뭘 하고 사는지 순위가 계속 안 좋음

그러나 써킷이 발렌시아라 경기 후에도 예능은 이어짐. 무슨 말이냐면, 알론소는 1등으로 들어온 뒤에 어제오늘 자기가 지나갈 때마다 기립한 관중들에게 감ㅋㅋㅋㅋㅋ길바닥 콘서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오지를 않는데...ㅋㅋㅋㅋ키미 빨리 술마셔야 되는데 안 와서 셒카가 데리러 갔다ㅋㅋ글고 포디움이 알론소-키미-슈미옹인지라 클래식하다는 사람들의 의견이 있었음.

아아 그로쟝 담 GP에선 우승하길 ㅠㅠ 모나코때 1랩만에 리타이어하고 그 다음 GP인 캐나다에서 2위로 들어왔으니.. 담에도 잘 할 수 있을거야 ㅠㅠ


+

셉은 울었다고 한다. ㅠㅠ 글고 슈미옹은 옐로 플랙 상황에서 drs써서 포디움 박탈 당할 수도 있다고.. 헉 설마 그냥 그리드 패널티가 되지 않을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