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09


클롭, 초어크와 몇몇 선수들 인터뷰 봤는데 어쩜 다 생각이 똑같다ㅋㅋ 1. 리그 3연승은 어려움 2. 그러니 챔스권이 목표 3. 카가와 나간 건 아쉽지만 우린 로이스와 부상에서 돌아온 괴체가 있다. 이 라인업으로 펼치는 경기가 기대됨

그리고 또 클롭은 유로파권에 든다고 해서 세상이 끝난 건 아니라고 했다! 항상 이렇게 조심스럽다. 잠머의 영입에 대해서도 말을 했는데 "독일 역사상 가장 극적인 SD영입이에요. 하지만 만약 그가 선수로 영입되었다면 (우리에게) 상황은 더 나빴을 거에요." ㅋㅋㅋㅋㅋ

여튼, 이번 시즌 너무너무 기대되는 건 사실. 특히나 훔멜스 + 괴체 + 로이스의 라인업이라니! 미친 퀄리티는 무엇인가ㅠㅠ


아까 밥먹을때 심심해서(..) 밋치의 데뷔 경기도 봤다. 무려 바이언 원정ㅋㅋ근데도 넘 잘 해주었다! 왠지 이 경기 본방으로 예전에 본 것 같기도 한데ㅋㅋㅋㅋㅋ전반만 봤는데 슈슈가 실책이 많았고 바이언 수비는 개떡이었다. 정말... 공을 다 내주고있음. 그에비해 꿀벌은 상대팀의 실수를 골로 이어나가고 찬스도 잘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줌. 특히 케브가 그렇게 잘 할 줄이야! 역시 꿀벌팬이란말야...ㄲㄲㄲ밋치도 시작 전에 갱장히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했는데─그래서 막 동료 선수들이 어깨 토닥여주고ㅎㅎ─ 우쭈쭈 잘 막아냈다. 그리고 바리오스의 경기 모습을 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음. Barrio$라고 욕하기엔 광저우로의 선택이 너무 비참해보여서ㅋ(..) 아 글고 무슨ㅋㅋㅋㅋㅋ원정 경기장을 꿀벌팬들이 점령했나 왜 베파우베가 들리는 건뎈ㅋㅋㅋ
+
오!? 이 경기 내가 본 첫 분데스리가 경기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로그 글 보고 확인함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