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09
더 늦기전에 올리는 영국GP 후기.
사실 이미 다 까먹..음........ 이전 GP까지 워낙 깨고박고 한 게 많아서 그런가 임팩트도 약간 떨어지는 편. 물론 이게 나쁘다는 건 아니다ㅎㅎ; 그래도 사고가 아예 없었던 건 아님. 시작과 동시에 폴이 리타이어를 하면서 모님의 눈물을 자아냈고(..) 말도나도가 잘 가던 페레즈를 파방파방! 리타이어 시킴.
그리고 퀄리가 더 다이나믹했다.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한시간 동안 레드플랙. 그 때가 Q2막 시작하고 다들 1랩씩 돌았을 때라 순위가 엉망진창이었을 땐데, 설마 이렇게 퀄리가 끝나는 건가 했는데 퀄리는 레드플랙 시간이 무한정이라고 한다ㅎㅎㅎ그래서 막 다음날 본 경기 시작하기 전에 퀄리하고 경기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함ㅋㅋ 그럼 뭐하냐 젠슨 버튼은 Q1에서 떨어졌는데ㅋㅋㅋㅋ!!...^_T 이보시요 의사양반.. 젠슨이 요즘 겁나게 죽을 쑤는 중. 죽자격증이라도 따려고 하나봄. ;; 그래도 본 경기서 젠슨은 오르고 올라와서 1포인트를 획득. 아아..
로터스 듀오는 걍 평타친 듯. 키미가 5, 로맹이 6위. 난 마사보느라 로맹을 잘 신경 못 썼는데 후반부에 미친듯이 치고 올라왔다고 한다. 헣헣 노쳐써! ㅠㅠ 그리고 키미는.. 하필 앞에 마사라ㅎㅎㅎㅎㅎ이번만큼은 마사 좀 행복하자고 걍 거기서 머물러주길 바랐닼ㅋㅋㅋㅋ킴서방 미안햏.. 그치만 맛도 키미한테 자리를 내어주지 않았음. 이번에 마사 짱 잘함!! 으아니 막 셉한테도 물러서지 않고 무려 슈미옹도 추월! 뙇! 이번에 슈마허가 자동문이라고 까이긴 해도 맛이 기특(..)한 건 마찬가지임. 엉엉엉 드디어 해냈구나 맛! 포디움만 들었으면 딱이겠지만 앞에있는 놈들이 워낙 무서워서 말이지... 알론소, 맑, 셉인데 어케;;;; 음 그래도 이정도 해주니까 올해 포디움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맛 포디움 올라가고 롭한테 뽀뽀받아야하는데ㅋ.ㅋ... 는 그들만의 세상 (a.k.a. 롤리페)
글고 오늘의 주인공 맑ㅋㅋㅋㅋㅋㅋㅋㅋ막판에 거의 10랩 남기고 2위에서 1위로 올라감. 알론소의 그지같은 타이어 전략이 한 몫 하기도 했음. 소프트를 신은 알론소와 하드를 신은 맑ㅇㅇ여튼 축하해요 맑 웨보ㅠㅠ 올해 꼭 월챔따길 바람ㅠㅠ
Labels:
F1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