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12

스쿼드에 관해서



---------------------레반도프스키(쉬버)--------------------
----케빈(페리시치)----로이스(비텐쿠엇)------괴체(쿠바)-----
----------켈(라이트너)-------------귄도간(벤더)-------------
---슈멜쳐(뢰베)-----------------------------------피스첵(오보모옐라)---
-----------훔멜스(오보모옐라)--------------수보티치(산타나)----------
-------------------------바이덴펠러(랭거락)------------------------


대략적인 다음시즌 스쿼드.




---------------------------메시---------------------------
---로시츠키-------------로이스-------------괴체-------
-----------------라스------------------스벤----------------
------람---------------------------------------피스첵-----
--------------베니-----------------훔멜스---------------
--------------------------슈제츠니----------------------------

그리고 이건 내 욕망의 라인업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시 써놓고는 나도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리 자리에 초르바도 넣고 싶지만... 넘 따로 놀아서 포기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