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29



Hungarian Grand Prix

헝가로링 써킷에서 펼쳐지는 헝가리 그랑프리. 뭔가 아스트랄한 이름임. 헝가로링..ㅇ<-<

으어 엑스트라 포메이션랩으로 보는 사람 긴장하게 만듬ㅋㅋ 슈미옹 엔진에 문제가 생겨서 그런 것 같다. 막 머신이 안 움직임;; 그래서 새로 시도동 걸어서 가고 막 그랬음. 그것땜에 패널티도 받은 듯. 여튼 그렇게 두번만에(ㅋㅋ) 스타트를 했는데 우아앙 로맹!!!!!!!!!!!!!! 잘했서!! 베텔이 막 앞으로 가려고 쫓아왔는데 잘 막아냄. 그리고 베텔은 4위로 또르르 밀려났다... 글고 웬일로 세나도 잘해서 막 온보드 리플레이 해줌ㅋㅋㅋㅋㅋㅋ세나가 8위로 달리고 있서요!! 맑도 앞으로 올라오고.. 그런 속에서 맛은 9위로 내려감ㅎㅎㅎ;;;; 키미는 커스 문제가 생겼다고 하는 것 같다. ㅠㅠㅠ. 안그래도 별로 좋지 못한 스타팅 그리든데 알론소에 밀려서 6으로 더 내려감.. 으앙.

엌... 존나 지루하다....지루햏...............계속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순위ㅋㅋㅋㅋㅋ핏스탑 했는데도 고대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피트크루들 개러지에 앉아서 할일없이 경기 구경하는 거 되게 웃긴 듯ㅋㅋ
로맹.. 저번에도 추월 못 해서 갱장히 답답했던 적이 한 번 있었는데 요번에도 그르넹..^_ㅠ 뭐 그게 어디 쉽겠냐만.. 음.......할 수 있어야 되여 로맹..

사실 런던 개막식이랑 같이 보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어떤 아저씨 나오고 고 밑에 자막에 inventor of world wide web 라고 뜨는데 간지 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사랑을 받아주시겠어여? ;ㅅ; ㅋㅋㅋㅋㅋㅋㅋㅋ

키미가 지금 핏스탑 안 하고 1위로 달리고 있는데.. 팀라디오로 빨리 들어오라고ㅠㅠ 내 생각에도 할 때가 된 듯.. 오래 버텼어 키미쨔응.. 1키미 2개미 3로맹 꽤 괜찮은 포디움 순서였으나.. ㄸㄹㄹ
엌ㅋㅋㅋㅋㅋㅋ결국 키미가 핏스탑 하고 나왔는데 하필 그 옆에 로맹이 지나가섴ㅋㅋㅋㅋㅋㅋㅋ키미 vs 로맹 구도가 벌여졌는데 로맹 짐...ㅋㅋㅋㅋ키미가 이겨브렸엌ㅋㅋㅋㅋㅋ두쪽 다 팀라디오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미 레이엔은 로맹 오니까 빨리 피하라고 하곸ㅋㅋㅋㅋㅋㅋ
키미: 해밀턴이 시야에서 사라지질 않아.... 로맹: 형 저두요ㅠ^ㅠ 나: ㅅㅂㅠㅠㅠ + 베텔: 거기 로터스 두 명 쫌 비켜봐요..
이야 근데 세나가 무려 7위나 하고 있닼ㅋㅋㅋㅋㅋㅋ심지어 고 뒤에 맑을 끼고 달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0.5초 차이!!
막판에 키미가 2위에서 잘하긴 했으나 그래도 아쉽다ㅠㅠㅠ아이고 개미..개미...!!!!!

아니 근데 포디움에서 원래 저렇게 흥겨운 노래가 나왔나?? 샴페인 뿌릴 때!?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겁나 노래가 신남. 글고 올림픽 기간이라 해설자 아저써들 & 인터뷰어도 올림픽 얘기 하고ㅋㅋ키미 인터뷰 차례 되니까 아래 키미 덕후들이 많이 모였는지 함성 쩔ㅋㅋㅋㅋㅋㅋ역시 인기 갑임ㅋㅋ 인터뷰어 아저씨 막 로맹한텐 월챔 2명이나 있는데 올ㅋ잘했다고ㅋ 했음..

아아 요걸로 전반기 엪원도 끝! 로맹 넌 신혼을 즐기러 가겠지 에라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