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30

어제 추꾸를 봤다! 글을 안 써서 그렇지(..) 무려 레버쿠젠이랑 도르트문트 경기를 둘 다 봤는데 두 경기 모두 이긴 그런 날이었음ㅎㅎㅎㅎ좋아라.
근데 한 가지 함정은 시간을 잘못 써놔서 잠깐 지랄을 좀 떨었다는 것orz 달력 전부 확인해야되게 생겼다. 으앙..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및ㅁㄴㅇ호마닣;ㅗ;ㅁ니ㅏㅇㅎ;나ㅣㅗ;시발시발십라비사비ㅏ;ㅎ시발!!!!!!!!!!!!!!!!!!!!!ㅁ나ㅣ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친 걍 포스팅을 하지ㅏ 말까 포스팅을 포기할까 그래야하나ㅣ
야 시발 존나 목을 저렇게... 니;ㅎㄴㅇㅁ힌 저렇게 쓰다듬는 게 보통 친구사이에서 일어나는 일임요?? 응???????? 축구하면 다 저렇게 되나?? 독일인은 다 저러나??? 응!??? 친구 사이면 원래 서로 목 쓰담고 허리에 팔 두르고 그런 거임?? 미친놈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ㅣㅁㄴ아호니앟ㄴㅇㅁㅎㅇ


...휴

Weidenfeller - Subotic, Hummels, Piszczek, Schmelzer - Kehl, Gündogan - Götze, Blaszczykowski, Reus - Schieber
ter Stegen - Daems, Brouwers, Domínguez, Jantschke - Herrmann, Nordtveit, Arango, Xhaka - de Camargo, Hanke
35' Tor Marco Reus
40' Assist Jakub Blaszczykowski, Tor Neven Subotic
70' Tor Marco Reus
71' Mario Götze Kevin OUT Großkreutz IN
75' Marco Reus OUT Sven Bender IN
79' Assist Jakub Blaszczykowski, Tor Ilkay Gündogan
83' Sebastian Kehl OUT Felipe Santana IN
85' Assist Ilkay Gündogan, Tor Jakub Blaszczykowski
90' Gelbe Karte Havard Nordtveit

길게 말하진 않겠음. 요즘 후기 남기는 게 힘들기도 하고ㅠㅠ 무엇보다 경기를 끝까지 못 봤당.. 보다가 넘 졸려서(새벽 1시 30분 경기--) 누워서 잠깐 트위터 확인하는데 로이스가 골 넣음..(로이스의 두번째 골, 그러니까 3:0이 되었단 소리ㅎ)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하니 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스 첫 골 얘가 혼자 졸라 쳐달려서 넣었음ㅋㅋㅋㅋ짱ㅇㅇ 둘째 골은 쿠바가 올려준 걸 네벤이 헤딩으로 넣었다. 사실 저 때 헤딩하려고 한 4명정도 서있었는데 네벤이 성공한 것ㄲㄲ
오늘 귄도간 폼 정말 좋았고, 초반 10~20분 정도는 되게 지루했는데 그 후론 시간 정말 빨리 갔다. 재밌었음ㅋㅋㅋ 쿠바는 2어시, 1골 스탯이 말해줌. 쿠바느님.. 다음 경기 맨시 원정인데 그 때도 다들 이만큼만 해줬으면ㅠㅠㅠ그럼 본선 진출도 가능할 텐데.. #꿈



Leno - Wollscheid, Carvajal, Toprak, Kadlec - Castro, Rolfes, Bender, Bellarabi, Schürrle - Kießling
46' Karim Bellarabi OUT Sidney Sam IN
51' Assist Andre Schürrle, Tor Sidney Sam
62' Assist Daniel Carvajal, Tor Sidney Sam
63' Gelbe Karte Lars Bender
81' Andre Schürrle OUT Hajime Hosogai IN
88' Stefan Kießling OUT Junior Fernándes IN

레프가 잘했다기 보단 퓌어트가 정말.. 못해서 이긴 경기; 샘은 해트트릭을 노려볼만도 했는데ㅋㅋㅋ골 넣는 사람=좋은 사람. ㅎㅎ.. 키슬링...흡... 쉬얼레는 열심히 하는데 열심히만 하는 것 같다(..) 라스는 뜬금없이 왜 혼자 치즈먹고...ㅋㅋㅋ
와 근데 해설 없는 중계였음ㅋㅋㅋㅋ시간이나 스코어도 없고ㅋㅋ신세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