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04

 
내 이쁜이ㅎㅎㅎㅎㅎㅎㅎㅎ
뭐 라인업이야.. 누구나 다 아는 그 라인업. 스벤이도 돌아왔다!
보루센팬 포함 다들 우려하던 맨시티 원정 경기에서 거의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난 상황이 상황인지라 그냥 후기 보고, 하이라이트만 봤을 뿐이지만 다들 정말 잘 한 것 같더라.  우쭈주해주고싶음ㅠㅠ다들 이리와서 내 품에 안겨요ㄲㄲ
누구나 다 말하는 점을 이야기해보면, 일리가 찔러준 패스를 날려먹은 레비가 정말 아쉬웠고, 마지막 핸들링으로 PK골 내줘서 무승부로 끝난 게, 사람들 표현하는 것 보면 천추의 한 정도 되는 것 같음.ㅋㅋ... 그만큼 꿀벌 입장에선 아쉬운 결과였단 소리ㅜㅜ
다음 홈경기에서 이만큼 또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지는 미지수임. 체력적인 문제도 그렇고.. 스쿼드가 습자지를 능가하다 보니^_ㅠ 그래도 자신감 갖고 뛰는 모습이 좋았고(닥공..) 홈에서도 크게 밀리지 않으리라 기대해 본다^0^

이건 걍 잡담겸 한탄겸.. 그런 건데 이런 신나는 경기 모습 보여주니 팍팍한 삶에서 위안이 된다. 요즘 내 멘탈이 미스릴일가 아님 유리일까하는 극단적인(?) 고민에 빠져있음.. 누가 보면 입시 스트레스인 줄 알겠지만.. 오로지 입시에 대해서만은 마음이 평온한 상태: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