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07



Japanese Grand Prix
경기를 못 봐서 공홈 결과 캡쳐로 대체.
시발 내가 마사 포디움 올라간 경기를 못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입 논술을 주깁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래는 드라이버 포인트 순위





지면상 0포인트 드라이버들을 생략했.............. 1위 경쟁 박터짐ㅋㅋㅋㅋㅋㅋ남은 경기가 5갠데 과연 누가 월챔이 될 거신가! 키미가 되면 정말 좋겠지만ㅇ<-< 그나마 가능성있는 베텔이 세번되면 좋겠다...ㅎㅎㅎㅎㅎ 맑은 언제 월챔해보나요.. 형님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