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05



드루가 글렌을 흥퍽하는 이야기. 사실 이야기랄 것도 없........긴한데 접어두겠다


내가 이걸 포스팅하는 이유는 글렌이 존ㅋㅋㅋㅋㅋㅋ낰ㅋㅋㅋㅋㅋㅋㅋㅋ못하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경험 자체가 별로 없는 건지, 아님 영상 찍어보는 게 처음인지... 처음부터 불안한 눈빛ㅇㅇㅋㅋ애가 겁나 떨고 경직되어있음ㄲㄲ 상대가 보통의(?) 사람이라면 별로 재미없을지도 모르겠는데 드루잖음...ㅋㅋㅋㅋㅋㅋㅋㅋ드루&조쉬가 존잘끼리의 만남이라면 드루&글렌은 존잘과 존못의 만남ㅋㅋㅋㅋㅋ재미졌다. 드루가 아주 잡아먹으려함. 글렌은.. 제대로 엎드리지도 못해서 드루놈이 손으로 허리 눌러주곸ㅋㅋㅋㅋㅋ압권은 ㅍㄹ장면. 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해도 그렇게 못 할 수가 있냐! 내가 해도 그것보단 잘하겠다는 드립이 마구 치고싶어질 만큼 존나 못했음. 여튼 영상 맘에 든다ㅋㅋㅋ전에도 몇 번 보긴 했는데 대충 봐서ㅎㅎㅎ이거 올려준 ㅂㅂ이에게 뒤늦게나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픔ㅋㅋㅋㅋㄲㄲ



그리고 내친 김에(?) 오랜만에 이 영상도 다시 봤다. 크리스티안 진짜 졸라 섹시함.. 넘 이쁘다ㅠㅠㅠ그리고 저 손꾸락도ㅠㅠㅠㅠㅠㅠㅠㅠ길고 이쁜데다가 반지까지 껴있어서 완ㅋ벽ㅋ개인적으로 가진 영상 통틀어서 손에 꼽는 베스트샷(..) 뽀뽀를 저렇게 이쁘게 해도 되나요... 파워능욕하다가 뽀뽀해줄게^^....미친ㅋㅋㅋㅋㅋㅋ 근데 크리스티안이 바텀이었으면 비주얼적으로나 스토리적으로나 더 완벽했을텐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영상(!) 후기 올리는 블로그 만드는 게 내 거대한 목표()인데 생각보다 쉽지 않음. 점점 더 바빠질테니(!) 시간도 잘 나지 않는데다가 웬만한 블로그면 잘릴 것 같다..... 사실 예전에 블로그닷컴에서 개설한 적 있는데 시발 계정 정지먹음.ㅜ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