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03


Weidenfeller - Piszczek , Subotic , Hummels , Schmelzer - Gundogan , Kehl - Reus , M. Gotze , Großkreutz - Lewandowski
sub : Langerak (Tor),Kirch,Felipe Santana,Lowe,Perisic,Leitner,Schieber

수비가 탈탈...^^........
와 근데 슈멜레 완전 잘함ㅋㅋㅋㅋㅋㅋㅋ요즘 컨디션 굳ㅋ아까 셋피스 상황에서도 잘 차더니 얼마 후 수비수들 뚫고 대박 슈팅 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거 들어갔으면 좋았을텐데 아깝..ㅠㅠ
켈리 팔꿈치에 눈 가격당하고 퇴장ㅠㅠ라이트너 들어옴. 스벤도 없어서 라이트너+귄도간임..ㅠㅠㅠㅠㅠㅠㅠ엉엉
레비도 쓰러뜨려서 옐로 받고.. 슈바벤 왜케 거침--...ㅠㅠ
아이고 미친ㅠㅠ슈멜레가 코너킥찼는데 골대앞에서 마츠가 2번이나 찼는데 안 들어감. 저게 안 들어가냨ㅋㅋㅋㅋㅋ오늘 골이 안 들어가는 날인가보다..
후반. 전반에 비해 훨씬 대충대충(..) 경기 보는 중. 케빈이 나가고 쉬버가 들어왔다. 투톱!?
오늘 슈멜레 완전 열심히 뛰어댕김~
윽 방금 찬스 쉬버가 날려버렸..ㅠㅠ 근데 오늘 진짜 골이 안 들어간다 골이!
존나 골대 앞에서 헛짓거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데 펜잘큐 땡큐!
헐 슈멜레ㅠㅠㅠㅠㅠ넘어졌는데 아파보임.. 무리하지 말라능...ㅇㅇ...ㅠㅠ
근데 슈바벤 골리 옷이랑 우리 홈킷이랑 똑같아서 자꾸 헷갈림ㄲㄲ
아 미친 이젠 골대마젘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후반엔 경기가 아예 안 되네.. 경기력 똥망
결국 0:0...^^....... 아오 존나 답답한 경기
뭔가 울학교 1학년 학생들 체육 과목 축구 실기 연습하는 거 구경할 때의 느낌과 비슷함. 골만 넣으려고 한다고 다 되는게 아니란다..! ㅠㅠ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