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25

처음으로 픽시브란걸 제대로 해봤다(..). 가입을 정말 예전에 해놔서 얼마전에 비번 찾아놓고 오늘 본격적으로 해봄ㅋㅋㅋ하이큐랑 프리만으로 벌써 200명 넘게 팔로했........ㅎ.ㅎ

아래에는 좋아하는 커플링에 관한 내용





한동안 잊고있었는데 요며칠 내 취향이 뭐였는지 떠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나는 애새기는 좋아하지 않았던 거시다.........
그래서 하이큐에서 대부분 1학년들(카게야마,히나타,츠키시마 등)로 홈오질 하는걸 좋아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에프 제욓ㅎㅎㅎ그리고 타나카도 2학년이지만ㅎ.ㅎ
여튼 애새기를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섹시한걸 좋아하기 때문이겠짛ㅎㅎㅎㅎ그래도 프리의 모모같은 건 좋다....헤에.......... 그러고보니 형제넿ㅎㅎㅎㅎㅎ
째뜬 보면서 소스케/린이랑 이와이즈미/오이카와, 다이치/스가와라, 아사히/노야 등등이 참 보기 이쁘더라ㅎ.ㅎ 마코토도 좋아하지만 하루쨩을 좋아하지 않아서...☆ 키스미도 이쁘긴한데 끼부리는 캐릭터라 좀 그렇고 이와이즈미네 커플이 엄청 인기많아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니 비중에 비해 엄청난 인기다..! 오이카와/카게야마 커플도 많이 눈에 띄었지만 패슼ㅋㅋㅋㅋㅋ그리고 아사히네 커플은 찾기가 진짜 어려웠다....흐윽.......... 이렇게 마이너일 수가ㅠㅠㅠ심지어 타나카/스가와라 커플도 있던데 왜죠... 왜............

아 근데 엄청 팔로해놓긴했는데 왜 다 일본어.........ㅠ일본인들 왜 일본어하냐 영어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