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10

RH

don't leave me high
don't leave me dry..

아 왜케 노래가;;슬프지;;;;;;;;;
원래도 좋아했지만 요즘들어 라헤노래가 더 좋다ㅠㅠ
사실 뭘 들어도 좋은 듯
노래 듣기 좋은 계절이 왔구낭...
근데 난 왜 아직도 여행한번 못가고 있고!

확실히 악기를 배우고 있어서 그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더 풍성하게 들린당 ㅀㅎ...ㅎ.......아
헤드폰사고싶다

공부..공부.....내식녹ㅇㅂㄴ이공부..씹ㄴ아ㅣㅓ;ㅎ이;ㅏ회ㅏ;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