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23
어딘가 익숙한 구도의 장면(..) 여튼 야짤을 남긴 독일 그랑프리
사실 재미는 그닥.. 별로 없었다. 중간에 개미가 예능을 하기 전까지는ㅎㅎㅎㅎ 막 그래서 피스컵도 동시에 보고 텀블러에서 짤 찾고 놀면서 봤음.
전날 퀄리에서 무려 4위까지 올라간(5위였는데 웨버의 기어박스 패널티) 포스인디아의 니코는 포디움에 올라가는 게 아니냐며 포스인디아 팬들을 설레게 했지만 9위로 마무리. 2점을 벌었다...(..)
그로쟝은 시작과 함께 코스아웃.. 다시 들어왔으나 차에 문제가 생겼는지 20대의 순위에서 사차원의 벽을 뚫고나오질 못했다ㅠㅠ 엉엉 요즘 계속 운이 안 좋은 듯. 마사도 초반에 프론트윙을 떨어뜨리고 폭풍같은 속도로 들어와서 윙을 갈았다. 그런데 그 떨어뜨린 게 잘 처리가 안 됐는지ㅋㅋ고걸 밟고 개미가 펑쳐가 남ㅎㅎㅎㅎㅎ그리고 한동안 22개미 23그로쟝 다정하게 달리면서 예능의 기미를 보여주었다. '형 우린 왜 여기서 이러고 있어요?ㅠㅠ' '시발 몰라 내가 언제까지 여기있나 보자!' 그치만 개미는 꽤 오랫동안 그 자리였는데, 18위쯤 달리고 있을 때 1,2위 사이로 들어감. 물론 백마커ㅋㅋ그때 순위가 1알론소 2베텔이었는데, 으아니 개미가 셉을 추월했다!? 얌마!? 셉은 화나서 막ㅋㅋㅋㅋ화난 모션 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 사람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알론소-개미-베텔의 순서로 달리게 되었는뎈ㅋㅋㅋㅋㅋㅋ알론소가 개미를 방어..한다? 응? 중계를 금방 튼 사람은 보이는 건 셋인데 아래 자막엔 개미가 없는 그런 상황에 처하게 되었을 거임ㅋㅋ개미가 순위에 없어..! 의사양반! 막판에 개미는 유일한 리타이어러가 됨ㅎㅎㅎㅎㅎ오늘 예능 수고했다
그리고 마지막 랩에 피니시라인을 얼마 안 남겨두고 셉이 코스아웃을 하면서 젠스니를 추월함. 일단 순위대로 가는 포디움인 엪원의 규정상 매우 어색한 포디움이 되었고...ㅋㅋㅋㅋㅋㅋ야금야금 올라와서 3위한 키미는 샴페인을 맛보지 못하게 되었다! 키미한테 술을 달라고 이사람들아!
Labels:
F1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