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24



ㅇ<-<
이걸 보고 1차로 쥬금



캡쳐하고 확인사살..셀프로 함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이 미친 왜케 이뿌지??????? 어??? 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눈썹 왜케 이뿌지 입술 ?씹란ㅁ ㅇㅎㄴㄴㅇ힌ㅁㅇ혼이ㅏㅗㅇ니ㅏ지 엉엉



글고 왜 살짝 보이는 쇄골에 쥬글 것 같지..  스벤은 맨날 저 모습을 봐왔단 말인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ㅇㅌㄴㅇ헤헿ㄶ이;ㅎㅋ히;ㄴㅁ회;ㄶㅇ
훔멜스 존나 부러운놈 욕심쟁이 씨발아ㅠㅠㅠㅠㅠㅠㅠ야 넌 리가에서 스벤끼고 국대에서 라스끼고 사니까 좋냐 씹라씨바리ㅏㅂ서지ㅏㅎ저ㅏ!@!@!!! 부러워!!!!!!!!!!!!!! ㅠㅠㅠㅠ이쁜이들 둘을 양 옆에 끼고 거리를 누비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라스를 밑에 깔 수가 없눈고야ㅠㅠㅠㅠㅠㅠ헝헣 스벤 빙의만이 살 길이야... 야 김스벤 라스가 저렇게 미모 흘리고 다니는 거 알고 있냐??ㅠㅠㅠ 얼른 가서 주워 담아! 셔츠 단추도 꽉꽉 하나도 남김 없이 잠궈주고!!

도르트문트와 레버쿠젠을 두번 가야겠따 아니 세번.. 눌러살아야지 시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