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08

잉여 돋아서 하는 축구 문답

+아씨 이거 자꾸 검색어에 걸려서 미치겠음;;



1. 안녕하세요!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해주세요.
블로그 주인이에요..

2. 처음 축구를 접하게 된 계기는?
축구란 걸 인식하게 됐을 때는 02년 월드컵. 온통 빨갰던 기억이 난다. 그 때 문구가 Be The Reds였는데 초딩이었던 나는 계속 '다들 레즈가 되자는 건가ㅠㅠ? 그럼 남자는 어떡하지?' 이러고 있었던 기억잌ㅋㅋ

3. 축구리그 중 가장 선호하는 리그는 어디입니까?
분데스리가

4. 가장 선호하는 포지션은?
내가 축구를 하는 게 아니니 선호한다는 말은 맞지 않겠지만. 여튼 센터백이 중요하다고 봄.

5. 가장 좋아하는 클럽은요?
BVB

6. 5번 클럽의 엠블럼을 정확히 그릴 수 있습니까?
ㅇㅇ존나 쉬움

어라 근데 동그라미라 의외로 갱장히 고난이도일지도(..)

7.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8. 위의 선수를 좋아하는 이유는요?
처음 본 선수이기도 하고, 뭔지 모르겠는데 자꾸 정이 많이 감. 잘 해주기도 하고, 또 계속 보루센에 붙어있을 거라서ㅎㅎ

9. 그 선수를 부르는 특별한 이름이 있다면요?
마니

10. 자신이 좋아하는 클럽의 응원가를 들어보셨나요?
ㅇㅇ

11. 그 클럽의 소속 선수 이름을 10명 이상 말할 수 있나요?
ㅇㅇ

12. 그 클럽 중에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없ㅋ엉ㅋ

13. 실제로 가보고 싶은 경기장은?
베스트팔렌 슈타디온, 바이아레나

14.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되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우리 팀에서? 키르히^^ 으앙 잘생김

15. 가장 주장다운 면모를 과시하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어 이거 주장을 꼽으라는 게 아니네ㅋㅋ음 최근에 보면 마츠가ㅎㅎ

16. 좋아하는 클럽의 익살꾸러기는?
케빈이ㅋㅋㅋ

17. 좋아하는 클럽의 깡패는?
바이데..? 네벤?

18. 좋아하는 클럽에서 불평과 불만이 가장 많은 선수는?
없는 듯. 뭐야 우리팀 다들 착해T_T?

19. 가장 좋아하는 선수 외에, 실력 상관없이 맘에 드는 선수는?
실력 상관없이랬으니까 음... 키슬링...ㅋ......ㅋㅋ.....

20. 타 클럽의 선수이지만 정말 탐난다 싶은 선수는 누구인가요?
메시 아니 근데 진짜 우리 괜찮은 스트라이커가 피료함ㅋㅋ...

21. 최근에 괜찮다고 생각하는 선수는?

밋치S2S2 근데 외모만 괜찮... 요즘 갈수록 실수를 많이 해서 속상함ㅠㅠ

22. 현재 가장 좋아하는 클럽 외에 어느 클럽을 응원하시나요?
레버쿠젠

23. 이것만은 반드시 사수한다! 하는 더비 매치는?
사실 난 레비어 더비를 봐야 하지만 안 봐도 맨날 이기더라고?
더비는 그리스 슈퍼 리그 아테네 더비가 짱 (ㅋㅋ)
그리고 내가 만든(!) 도르트문트와 레버쿠젠의 벤더 더비 ㅋㅋ

24. 이번 시즌 좋아하는 리그의 우승팀은 어디일까요?
글쎄.

25. 이번 시즌 챔피언스 리그의 우승팀은 어디일까요?
빅 클럽 중 하나겠지 머...

26. 가장 실력있는 골키퍼는 누구라고 생각하나요?
내가 본 선수들 중에는 요즘 레노나 슈테겐이 잘 하는 것 같음. 사실 꿀벌경기 보기만도 벅참()

27. 국내 축구 중계에 바라는 것이 있다면?
분데스리가 중계 좀.. 그리고 해설은 하지 맙시다

28. 축구가 소재인 영화, 만화, 소설을 접한 적이 있습니까?


29. 하드에 축구 관련 자료(동영상, 사진 등)를 모으고 있나요?


30. 29번의 지분율이 어느 정도 됩니까?
워낙 쓰는 용량이 많아서 컴퓨터 지분율은 얼마 안 되는데 내 인생 지분율이 좃망임

31. 좋아하는 해설자 혹은 캐스터는 누구입니까?
...

32. 즐겨보는 스포츠 채널은 어디인가요?
스카이 스포츠..?;

33.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팀의 구단주가 당신에게 구단을 맡긴다면 제일 처음에 무슨 일을 할 건가요?
헐 안돼ㅋㅋㅋㅋㅋㅋㅋ팀 망함. 나한테 평생 티켓권 주고 다시 ㅃㅃ

34. 제일 명장이라고 생각되는 감독은?
클롭

35. 가장 최악의 감독은?
마가트..ㅋㅋㅋ

36. 제일 빠르다고 생각되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이런 건 가장 빠른 선수 XX위 이런게 있으니까 뭐

37. 가장 든든한 수비수는 누구일까요?

마츠. ㅠㅠ짱임

38. 최고의 세레머니는 어떤 선수의 세레머니인가요?


39. 가장 예쁜 유니폼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2010년 독일 대표팀 유니폼. 그거 되게 이뻤는데

40. 반대로 정말 최악의 유니폼은 무엇인가요?
...11/12시즌 도르트문트......ㅋ......

41. 유니폼의 후원사 마킹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글쎄. Sunpower?

42. 좋아하는 클럽의 라이벌은 어디입니까?
샬케

43. 로컬 라이벌은 아닌데 '죽어도 이겨야 한다'라는 생각을 하는 클럽은요?
바이언

44. 최근 본 경기 중에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며칠 전 열린 리가 토탈 컵 도르트문트-브레멘. ㅋㅋㅋㅋ

45. 반면에 가장 재미없었던 것은 무엇인가요?
그 바로 전 날 있었던 리가 토탈 컵 함부르크-도르트문트..

46. 마찬가지로 재미도 없고 경기 내용도 최악이었던 매치는 무엇이었나요?
...보지는 않았는데 그 슈바벤인가 여튼 어떤 팀이랑 지난 시즌 3:3으로 비긴 겈

47. 이적시장은 매년 돌아옵니다. 여름/겨울 이적시장에서 최근 영입한 선수 중
로!이!스!

48. 왜 샀는지 모르겠다 싶은 선수는요?
...음 난 뢰베를 볼 때마다...(..)

49. 어떤 의미로든 이적시장에서 뒤통수 맞은 적이 있나요?
있죠. 샤힌이라고..

50. 그 선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너 어떡함?;; 레알에서도 쫓겨날 것 같던데ㄷㄷ;

51. 좋아하는 클럽의 1군 유망주 중 가장 눈여겨 보는 친구는 누구인가요?
귄터

52. 리저브 클럽 유망주에서는 누굴 눈여겨 보고 있나요?
둑쉬

53. 타 클럽의 어린 유망주를 프로 계약을 하기 전에 하이재킹하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쁘긴 한데 축구도 돈의 세계니까..^_T

54. 라이벌 클럽이 아니라도 이상하게 정이 안 간다거나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ㅇㅇ있어요

55. 라이벌 클럽 선수 중에 가장 싫은 선수는 누구일까요?
라이벌 클럽이라함은 샬케를 말하는 것인가! 실시간으로 달리진 않았는데 아싸모아가 존나게 싫음.. 이미 다른 클럽 선수지만

56. 이제 그만 은퇴했으면 싶은 선수가 있습니까?
ㅠㅠ그런 슬픈 질문을

57. 응원하는 클럽에서 방출시키고 싶은 선수가 있습니까?
ㄴㄴ

58.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외에 응원하는 다른 국가대표팀은 어디입니까?
질문이 참ㅋㅋ 당연하지 않을 걸 당연한 전제로 깔고 들어간다

59. 이번 유로12 우승팀은 어느 나라가 될까요?
어 뭐지.. 스페인이 우승했어요..(..)

60. 클럽이 우선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국가대표팀이 우선입니까?
클럽. 국대ㅗ

61. 우리나라 국대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기성용

62. 그 선수를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셀틱 깡패라서

63. 다음 월드컵에서 한국의 성적은 어떻게 보고 있습니까?
본선 진출..? 몰라

64. 현 국대 감독의 전술이 맘에 드시나요?
몰라요

65. 다음 국대 주장은 누가 될까요?
구자철?

66. 7번에서 대답한 선수와 가장 호흡이 잘 맞는 선수는 누구입니까?
..아직 모르겠음. 일단 귄도간..? 근데 애가 지난 시즌 부상당해가꼬ㅠㅠ

67. 좋아하는 선수가 계속 부진하고 있고 팬들조차 등돌리고 있습니다. 그에게 어떤 위로의 말을 건네고 싶은가요?
You'll Never Walk Alone

68. 당신은 감독입니다. 팀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스타 플레이어가 감독의 명을 듣지않고 독자적으로 플레이합니다. 어떻게 처리하겠습니까?
짤라야지

69. 최근 리버풀 보드진에서 주장한 유럽슈퍼리그 개최, 즉 해외중계권 독점 발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헛소리(..)

70. 몇몇 클럽이 유명 선수들을 싹슬이 하는 현상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돈이 최고구나^_T

71.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상대편의 깊은 태클에 걸려 들것에 실려 나갔습니다. 당신의 반응은?


72. 그라운드 위에서 벌어지는 무수한 더티 행위 중 가장 최악은 무엇일까요?
인종차별. 근데 인종차별 아닌 것 갖고 했다고 우기는 건 더 싫음. 아사모아 듣고 있냐

73. 72번 행위의 대표 선수를 꼽는다면?
대표까지는 아니고 얼마 전 올림픽에서 미첼 모르가넬라. 하필 이번에 초르바네 팀으로 이적와갖고ㅡㅡ

74. 응원하는 팀의 주장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주장답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선수는?
제라드ㅎㅎ

75. 선수들의 옳지 않은(?) 조혼 풍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차라리 결혼이 나을지도() 다른 선수들한텐 별로 큰 생각이 없는데 벤더 니네는 정말ㅠㅠ결혼하면 아 ㄴ된다ㅠㅠㅠㅠ

76. 유부남이라서 정말 깜짝 놀랐던 선수는 누구입니까?
뢰베. 페리시치. 샤힌. ㅋㅋㅋ.....

77. 반면에 지나친 노안으로 놀라야 했던 선수는요?
로벤, 뮐러.

78. 이번 시즌, 좋아하는 리그에서 가장 화려한 공격진을 자랑하는 클럽은 어디인가요?
바이언. 화려하지~

78. 가장 믿음직스러운 중원이 버티고 있는 클럽은요?
꿀벌이요ㅎㅎ

79. 철벽라인을 자랑하는 클럽은 어디일까요?
여기도 꿀벌ㅎㅎㅎㅎ아는게 우리밖에 없.. 아니 근데 진짜 수비 짱이지 않음?

80. 현재 좋아하는 클럽의 구단주는 마음에 드시나요?
네ㅠㅠ

81. 오프사이드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계시나요?


82. 리플레이 화면이 아닌 평상시 화면으로 핸들링 반칙을 알아낼 수 있습니까?
쏘쏘?

83. 축구 경기를 보면서 가장 힘들 때가 언제입니까?
챔ㅋ스ㅋ

84. 좋아하는 클럽의 다시 보고 싶은 명경기는 무엇인가요?
봤던 것 중에는 지난 시즌 포칼컵 우승 경기ㅎㅎㅎㅎ그리고 곧 보게 될 96/97 챔스 우승 경기

85. 기억에서 지워버리고 싶은 시즌은 언제인가요?
최고만 봐왔기 때문에; 없음.

86. 유부남 선수의 자녀들 중 가장 예쁜 아가는 누구입니까?
애기는 다 이뻐서<

87. 당신의 친구로 삼고 싶은 선수는 누구입니까?
라스야 같이 게임하자

88. 우리나라는 유독 축구 프로그램에 인색한데요. 당신이 힘 있는 PD라고 가정한다면 축구와 관련해 어떤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싶은가요?
분데스리가 집중 분석 프로그램(..) 막 유망주도 소개해주고 2부리가도 소개해주곸ㅋㅋㅋ 존나 꿈

89. 가장 아끼는 사진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90. 선수들이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많이많이 해주세요(ㅋㅋ)

91. 당신이 길을 가다가 좋아하는 선수를 만났습니다. 당신의 반응은?


92. 극렬한 더비 매치가 있은 뒤, 길을 가다가 라이벌 클럽 선수를 만났습니다.
난 베니도 좋아하고 율리도 좋아하고 홀트비도 좋아하니까ㅎㅎㅎㅎㅎ사진찍어달라고 해야지

93. 가장 갖고 싶은 축구 아이템은 무엇입니까?
음... 구장?

94. 백넘버 7, 8, 9, 10번 하면 생각하는 선수 한 명씩 말해주세요.
호날두/제라드/레비/로이스

95. 당신이 아는 선수 중에 가장 괴짜는 누구입니까?
발로텔리 ㅋㅋ

96. 경기를 볼 때 주로 먹는 간식은 무엇입니까?
없음..

97. 좋아하는 선수에게 팬레터를 보낸 적이 있습니까?


98. 축구와 관련해 당신이 아는 최고의 명언은?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지

99. 축구를 정의해주세요.
어떤 이들의 삶

100.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하세요!
없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