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12



Leno - Schwaab, Wollscheid, Toprak, Kadlec - Rolfes, Reinartz, Bender - Bellarabi, Kiessling, Schurrle

수비가 여전히 거지같았음을 보여주는 경기ㅠㅠ아놔 어쩔거야 3분만에 골 먹히곸ㅋㅋㅋㅋㅋ기억에 남는 건 카들레치가 꿀찬스를 아주 빵빵 걷어차버림 이놈앜ㅋㅋㅋ
글고 수아레즈한테 파울해서.. 프리킥 기회 줬는데 그게 들어감ㅎㅎㅎㅎ아 그리고 카들레치 너 자꾸 모하닠ㅋㅋㅋ아오 빼버리고 싶어ㅠㅠ

카스트로, 프리드리히, 호소가이, 샘 들어오면서 후반 시작.
뭐야 이거... 수비는 여전히 짠내나고 공격도 전혀 안 된다. ㅠㅠㅠ그나마 카스트로랑 샘이 좀 잘 하고 있음. 샘! 아직도 한국 해설자의 폭풍같은 이름 부르기가 생각남. 시드니 쌈 선수~
오 막 카르바할 들어오고 페르난데스 들어오고 포풍 교체하더니 샘 골! 근데 아까 캐롤도 골 넣어서 3:1임ㅋ...  오늘 진짜 잘 함ㅠㅠ 믿을 사람이 샘밖에 없ㅋ엉ㅋ... 근데 샘 하니까 문득 지난 시즌 레버쿠젠 병원이 생각남ㅋㅋㅋㅋㅋ그때 샘도 부상이었는데 스쿼드 시망 경기내용 시망..ㅠㅠ
어? 근데 왜 골닷컴 라이브티커에는 카스트로라고 적혀있지...?? 샘인데!?

... 경기 끝ㅋㅋㅋㅋㅋㅋㅋ되게 쏘쏘한... 경기였다. 마지막 즈음에 볼샤이트 약간의 귀척이 좀 볼만했음 ? ㅋㅋ 글고 끝나고 히피아가 나와서 양팀 선수들한테 수고했다고 스킨십(?)하는데 왕훈훈 ㅠㅠ

여튼 레버쿠젠은... 리가에서 이렇게 경기하면 똥망해요 똥망...ㅠㅠ 아아 걱정되기 시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