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25


(쿠바의 희생이 멋있었던 골장면)
Weidenfeller - Kirch, Subotic, Hummels, Schmelzer - Guendogan, Kehl - Blaszczykowski, Reus, Gresskreutz - Lewandowski

초반에 슈멜처의 쓸데없는 반칙이 있었고, 오늘 약간 거친 듯.
쿠바는 갈수록 태클을 많이 당하다가 결국 옐로도 먹임. ㅠㅠ시바 쿠바 발로 까디 마라!! 공격 전개가 시작 된다고 해야 하나?? 음 그니까 꿀벌 진영에서 공이 왔다갔다하다가 쿠바한테 가면 베르더 쪽으로 넘어가는ㅋㅋ그런 장면이 자주 보였다. 근데 잘하는만큼 공 날리는 일명 '홈런'도 종종 보이고(..)
글고 베르더 상대로 날아다니는 로이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내..내가 널..ㅈ...좋아해 로이스...ㅎㅎㅎㅎㅎㅎㅎㅎ오늘 골도 넣고 잘하고 원래 이쁜데 평소보다 몇 배는 이뻐보임 ㅠㅠ
베르더 선수들은 골대 앞에서 위험한 상황을 몇 번 만들어내긴 했는데 골로 이어지진 못했음. 되게 어이없게 공을 차서... 누가 표현했듯이 '그저 앞으로 보낼 뿐인 킥' ㅋㅋㅋㅋㅋㅋ표현력 쩐다. 글고 바이데 손에 들어가기도 전에 우리 선수들이 알아서 다른 데로 빵빵 차줌ㅋㅋ그럴 때 넘 기특..
와 근데 경기 템포 진짜 빠름ㅋㅋㅋㅋㅋ이야 맨날 프리시즌만 보다가 이런 거 보니까ㅎㅎㅎ눈을 뗄 수가 없구만
귄도간 이놈앜ㅋ아 잘 나가다가 패스미스나서 넘 아쉬움 막 소리질렀닼ㅋㅋㅋ

으어??????????? 프리킥에서 레비랑 베르더 선수랑 머리끼리 부딪힘. 아프ㅔㄱㅆ다ㅠㅠ
켈은 옐로를 받음. 흐어.. 이로써 두 명의 젝서가 모두ㅋㅋㅋ카드를..
후반은 별로다 싶어서 대충 봤더니만(...는 변명) 골이 먹혔...흡......ㅠㅠ
아까 귄도간out 라이트너in 이었는데 골 먹히고 바로 케빈out 괴체in ㅎㅎㅎㅎ이기자!!
괴쳌ㅋㅋㅋㅋㅋㅋㅋ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바가 힘들게 찔러줬는데 괴체가 넣었다!! 끼햐하 쿠바 막 넘어지면서도 패스해줌
아까 키르히 쥐난 것 같더니만(?) 이반이 바로 교체를 준비하고, 지금 키르히out 이반in. 키르히가 쥐나서 쓰러졌을 때 큰말이, 그니까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가 가서 풀어줌ㅋㅋㅋㅋㅋㅋㅋ이거 짤방 뜰 것 같은데ㅋㅋㅋ왕 훈훈

아아 경기 끝. 벌써 6시에 가까운 시간..^^...ㅠㅠ 졸리다 아아 졸려! 일단 대충 이렇게 올려두고 나중에 수정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