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2-04


!!!!
아침에 전자사전에 영상 넣는 김에(..) 혹시나 하고 수시 발표 확인을 했는데 우왕.. 이런 화면이 뜸ㅋㅋㅋㅋㅋㅋㅋ
넘 쉽게(?) 떠서 진짜인가 긴가민가했음() 이렇게 쉽게..!?!?ㅎㅎㅎ!!!!
다른 학교들은 다 이번주 금요일에 발표하는데 이 학교만 오늘 발표. 뭐 나는 덕분에 학교에서 하는 정시 상담도 피할 수 있고 좋았다^0^
여튼 그래서 오늘 운동도 하루 빠지고(?).. 아무 상관없긴 하지만ㅎㅎㅎㅎㅎ 넘 바쁘고 지치는 감이 있어서 좀 쉬는 게 낫다고 판단. 뭐 운동 하나 빠진 거긴 하지마능...^_ㅠ
결론은 바쁘고 정신이 없다는 이야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