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06

더 로드도 봄


보면서 자꾸 창밖을 내다봤다 새삼 저긴 저렇게 밝은데! 하면서 놀람
근데 영화보다 아무것도 없는 밝은 창밖을 내다보는게 더 재밌었다.. 더 로드 존나 재미없엏ㅎㅎ비고땜에 봤다ㅋ..
요즘 하루에 한개씩 (비고)영화 보고있다니..^^;;;; 내일은 아팔루사 예약
내 점수는 하늘나라로...ㅎㅎ......
시험보고 집에오면 너무 당연하다는듯이 밤12시까지 논다
아 이럼 안되는뎅..ㅎ....ㅠㅠ
그래도 이제 내일이면 끝난다 존나 지긋지긋한 시험년 빠이ㅎㅎㅎ
빨리 방학했으면 좋겠다 날씨도 좋잖아 오후3시에 집에있는 기분은 짱이라구..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