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28

임스아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인셉션 팬픽읽었는데 씨발 이런 신세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란이 대체 게이녀들한테 뭘 준거지..?ㅎㅎㅎㅎ
머리좀 써서 3, 4단계까지 소설쓰면 대박이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다양하게 다 나올 수 있다니
꿈 속의 인물이 현실의 인물과(로) 이어진다니 너무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여줘!! 죽여달란말야!!! 일케 죽여야 하는 상황이 와서 죽임에도 불구하고 꿈깨면 살아있음ㅇㅇ이고 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게 또 아예 없는 일은 아니어서 그거 기억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란은 진짜 게이한 면에서도 천재인듯 !!!!!!

+

미친 톰하디가 영국배우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의 향연
놀라움과 게이로 인한 행복의 향연 좆쿠나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