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9-27

시발 도저히 못보겠어!

아니 무슨 생각으로 이 선생님은 나한테 번 에프터 리딩을 존나게 추천해준 것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이사람아 물론 사람 취향이란게 졸라 다양한거지만 이건 도저히 못보겠닼ㅋㅋㅋㅋㅋㅋㅠㅠ제가 51분까지 보고 끕니다.. 봐도 봤다고 말 못할거 그냥 끄고말지..... 아 그래도 뭐 하나는 봐서 가야 할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빡치네 내 시간 돌려내 안그래도 피곤한데 슈ㅣ발!

아 이것저것 생각할게 많아서 머리아프다 3시간 전으로 돌아가서 전화 꺼버리고싶다 3시간 전으로 돌아가서 3시간동안 전화 안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 뻘
Who Needs Enemies 부른 애들.. 뭔가 미국? 스러웠는데 발음듣고.. 악시던츠...?? 설마 영국!? 확인해보니 진짜 영국이네!1 미국인줄 알았는데..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