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9-23

허트 로커

Hurt Locker (2008)

간만에(!) 졸라 재밌는 영화를 봤다.. 는건 앞의 3영화를 능욕하는게 되는건가 ㅎ; 여튼 재밌었음 군대물이라 그런걸까.....;;
폭발물제거반의 이야기인데 첨에 정육점주인 못쐈다고 엘드리지 병신새끼라고 욕한거 미안.. 넌 원래 그런 놈이었어ㅠㅠ 첨에 제임스 등장한거보고 뭐 저딴놈이 다있냐고 욕했는데 그것도 ㅎ; 그래 너도 나름 장점이 있는 놈이라구!ㅎㅎ;
제레미쨔응은 이뻤구..또...음...군의관 선생님;; 앨드리지가 의지쩌는듯; 처음에 앨드리지 게임하면서 군의관샘이랑 얘기할때 제임스 과거 회상하는줄..ㅋㅋ 여튼 이쁜 선생님인데 헬멧만 남기고 퇴장하심ㅠㅠ 마지막에 제임스가 아들한테 나한테 소중한건 하나뿐이야! 하고 그담에 다시 군대로 돌아가는거 보고ㅋㅋㅋ그렇게 끝나는거보곸ㅋ...ㅎ......



Le Grand bleu (1988)
와 이제야 다봤음 마지막 10분보는데도 집중못하고 ㅎㅎ.. 진짜 졸라게 재미없음 2달전에 보기 시작했는데 계속 많이 못보고 끊겨서 ㅋㅋ 바다랑 돌고래가 좋은 작크쨔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