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16


지금 내 상태를 적절히 보여주느 ㄴ짤..
기껏 간신히 정상 생활 패턴으로 돌아왔더니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ㅠㅠ
뭐부터 해야하지ㄷㄷㄷㄷ할 게 너무 많아 ㄷㄷㄷㄷㄷㄷ

+
그래서 경기 일정부터 확인했음..^^...ㅋ...

OlympiacosPanathinaikos19일 토->일 넘어가는 새벽에 pao랑 올림피아코스랑 경기! 께이 ㅋㅋㅋㅋ재밌겠다 더비
그리고 그 후로 pao는 뭔가 계속 쩌리팀이랑 뛰는 듯.. 재미없거나 양학이거나 둘중에 하나겠지..!
Man. CityAris 24일 목->금 맨시랑 아리스랑 뛰네 ㅋㅋㅋ둘다 반갑..
BayernDortmund26일 토->일은 분데스리가를 봐야디 ㅎㅎ 우왕 바이에른이랑 도르트문트랑!!!!!!!!!
DortmundKöln 3/4 금->토에 쾰른이랑도 있는데 볼 수 있을지ㅋ놀토도 아니고ㅠ
HannoverBayern 3/5 토->일은 하노버랑 바이에른..우옹ㅋㅋㅋㅋ
LiverpoolMan. United 3/6 일->월 리버풀vs 맨유ㅋㅋ으아 3일연속 다 보진 않겠지 설마
LeverkusenSchalke 3/20 토->일 레버쿠젠이랑 샬케
SunderlandLiverpool 3/20 토->일 선더랜드랑..
LiverpoolMan. City 4/10 일->월 리버풀vs맨시티!! 이건 봐야함ㅎㅎㅎ근데 또 요일이..ㅅㅂ
BayernLeverkusen 4/16 토->일은 바이에른이랑 레버쿠젠 ㅎㅎ (이날 프라이부르크랑 도르트문트가 하기도 함)
BayernSchalke 4/30 토->일 바이에른 샬케
일단 여기까지만..브레멘이나 프라이부르크, 아인트라흐트, 쾰른같은 팀은 아직 잘 모르니..ㅎ
보니까 1위 도르트문트랑 2위 레버쿠젠 10포인트차이 ..!

*독일 오후3시 = 한국 같은 날 오후 11시
 독일 오후5시 = 한국 다음날 새벽 1시
보통 3시 반에 경기 많이 하는 듯?

+
그리고 대망의 챔스..
InternazionaleBayern 2/23 인터밀란 바이에른인데 주중이잖아!? 학교가니까 안될거야 아마..ㅅㅂ
SchalkeValencia 3/9 샬케 발렌시아 학교가니까..
BayernInternazionale 3/15 바이에른 인터밀란 학교..
ㅠㅠ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