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30


시발 또 병..신 인증 했다니 ㅡㅡ
3:45를 4:45로 알고 일어남 ㅠㅠㅠㅠ
트니까 이제 후반전 시작함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졸려도 전반전도 볼 의향 있는데 왜 ㅎㅎㅎ못 보게 하는지.. 으잉 ㅠㅠ

그나저나 골이 들어갈 것 처럼 하다 계속 안 들어가네..!!

오늘은 2군 뛴다는데 스벤 마츠 괴체 다 나옴 ㅎㅎㅎㅎㅎ홧팅 ㅎㅎㅎㅎㅎㅎㅎ
아르네랑 람 같이 있는거 못 보는 게 좀 슬프긴 하지만..

악 시발 먹힘 ㅋ.. 좀 정신 못 차리는 것 ㅏㄱㅌ더만 안돼 얘두랑 ㅠㅠㅠ골 차이 좀 많이 나게 이기길.. 그래야 대표팀 입지??라던가 굳혀지지 않낰...

ㅋ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방금 3명이 1명 수비하다가 프리킥??시발ㅋㅋㅋ ㅠㅠㅠㅠ먹혔엌큐ㅠㅠㅠㅠ

클로제 으악.. 아까워 죽겄네 ㅎㅎㅎ

아 미친 한골만이라도 넣어라 ㅠㅠㅠㅠ

2분남기고 클로제 골 넣으려하는데 태클 걸다니 ㅡㅡ옐로카드 받긴했지만 슈ㅣ발 ㅗㅗ

아앜!!! 헤딩할 수 있었는데 아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졌네 슈ㅣ발..흑...ㅋ...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