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12

헐 도르트문트 골키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이다 ㅋㅋㅋㅋㅋㅋ헐 저거 ㄹ발로 막다니!


헉 시팔 뭐야... 스벤..괜찮냐...?ㅠㅠㅠㅠㅇ
헐 뭐야 어깨ㅠㅠㅠㅠㅠㅠㅠ아푸디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엄청 아파보인다 어뜩행ㅠ0ㅠ

그나저나 주심이 선수같이 생겼... 어엌 잘생겼다

뢰브 감독은 맨날 경기 보러오네 ㅋㅋ

오늘 왜케 맥을 못 추리는 것 같지...ㅋ...ㅠ

으헝헝 빢친다 경기 왜케 재미없어ㅎㅎㅎㅠㅠ
사실 내가 초반에 뭐좀 하느라;(=아이튠즈 뻘짓) 경기 집중 못했기도 하지만 그냥 봐도 재미없는 듯..ㅋ....에잇
지금 바이에른 vs 함부르크, 샬케 vs 아인트라흐트도 하고있는ㄷ

??????????????????
아 씨발 글쓰는사이에 이게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야 니네 질 생각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

..
.....
져..졌당^0^ㅋ...

Arjen Robben hit a hat-trick as FC Bayern Munchen geared up for UEFA Champions League action with a 6-0 defeat of Hamburger SV, on a day when leaders Borussia Dortmund lost.

도르트문트가 진 날이라니 ㅎㅎ으익
그나저나 아 씨발 거지같은 타이밍..! 바이에른!!!!!!!!! 6-0으로 이기다니!! 저거볼걸!!!!!!!!!!!!재밌었겠다!!



그래서 짤은 본격 보쌈해가는 슈슈의 뮌헨


image

다들 웰컴 백 바이에른이라며 감격 중..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