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11

토-일의 일과를 마치고 6시쯤에 책 5페이지정도 읽다가 쓰러져 잠들었당 ㅎㅎㅎ;
진짜 이렇게 피곤할 수가.. 원래도 힘든 스케쥴이긴 하지만 감기 기운땜에 더 그런 듯
글고 드디어 책읽기 과제를 끝냄ㅎㅎㅎㅎ께이
시험기간..이긴 한데.......ㅎㅎㅎ;
글고 자다 깨서 생각난건데 한자 성어 시험 어떡하지 ㅎ;;;;;;;;; 100자 언제 다 외워야하는...;;ㅠㅠㅠ어차피 바로 몇 시간 뒤 시험이니까 ㅎ 외우지 말아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현재 새벽 4:20 ㅎㅎㅎㅎㅎ지금 나오는 노래 너무 좋다ㅠㅠ새벽에 존나 어울림.. 분명 저긴 새벽 아니고 저녁일 텐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울려버렷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