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03

- 시험이 드 디 어 끝이 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내가 피파존못,게임존못이겠지... ㅠㅠ

- 영어공부를 합씨다.. 독어랑.. 수학도..시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수학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ㅗㅗㅗㅗ

- 폴란드 역사는.. 대체 왜 하나도 없는거냐구 정말 ㅠㅠ하는 수 없이 인터넷 자료를 수집중.. 씨발 흑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