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16

소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분노의 워터마크로 시작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ㅗㅗㅗㅗㅗㅗ
진짜 워터마크 찍은사람 누구냐.. 반성해라 ㅡㅡ
여튼.. 쉬를비좀... 아니 쉬를비 내 기준에선(!) 졸라 메이전데 왜...!? 왜 없어..!!!!ㅠㅠㅠ

근데 난 로이스쉬얼레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진짜로 둘이 친했음ㅎㅎㅎㅎㅎㅎ
아마 둘이 같이 U-21있다가 국대간 듯..?? 로이스도 U-21뛰었겠...지...(?)
여튼... 영상에서도 보면 친하고 T_T 좃쿠나.... 어헣

로이스랑 테어슈테겐도ㅎㅎㅎ졸라 좋아하는 로이스ㅎㅎㅎ
근데 짤들 보면 로이스가 잘 앵기는st인 듯 얘도 친화력 짱ㅎ

켈스벤도..썅....ㅎ원래 안 팠는데 소설보고ㅠㅠㅠ씨빨 그것도 눈물나게 영문 픽이었는데
서역언니는 책임져라 책임져라
그리고 켈 요즘 왜케.. 멋있는 것 같지... ㅠㅠㅠ


그리고 훈련가서 화보찍는 레버쿠젠도 쫌...ㅡㅡ
롤페스 키쓸링 아들러 마누엘 라스 발락 더디욕 파비안좀 굴려주세요.. 제발.......ㅠㅠ
아 맞아 쉬얼레도 레버쿠젠이었지ㅠㅠ
요즘 레버쿠젠땜에 살기가 힘들다 어쩌다가 내가 얘네까지ㅠㅠ


그리고 존나 연성물이 없는 마츠베니도... 얘네 왜 픽이 없을까... 현실이 쩔어서 그런가




*
근데 이거 쓰고있는데 왜 자비없게 라디오에서 오아시스나오지ㅡㅡ
게다가 Acquiesc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니드이치아더.... 갤러거 이 개새끼들아ㅎㅎㅎ너넨 진짜 양심있으면 나 책임져야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