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26

Tyler Sweet













;;;;;;;;;;;;;;;;;;;;;;;;;;;;;;;;;;;;;;;;;;;;;;;;;;;;;;;;;;;;;;;;;;;;;;;;;;;;;;;
존;;;;;;;;;;;;;;나;;;;;;;;;;;;;;;;;;이뿜;;;;;;;;;;;;;;;;;;;;;;;;;;;;;;;;;;;;;;;;;;;;;;;;;;;;;;;;;;;;;;;
씨발??????????????????????????????????
멘붕이 오랜만은 아니지만ㅋㅋㅋㅋㅋ(^_T)이렇게 티 팍팍나는 영상으로 멘붕되는 건 또 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얘 뭔데 이렇게 이뿌지;;;;; 존나 본명 알아내서 스토커짓하고싶닿ㅎㅎㅎㅎㅎ내가 너의 학교까지 알아내겠어..! 평범하게 이런거..?ㅎㅎㅎㅎㅎ

별 거 아니지만 유리심장이라 접어놓음ㅋㅋ




.....Hilf mir...ㅠㅠ
움짤만들기세임 ㅠㅠㅠ

닫기


근데 존나 망한게 내일부터 학교 또 가는데 가서 뭐 할지 안 정함 아직까짘ㅋㅋㅋㅋㅋㅋ지금 12시 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

결국 움짤셔틀됨




^^^^^^^^^^


영상 백번만번 돌려봐야지;;;;;;;;;;;


닫기

그러고보니 윌셔 닮았..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