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31

White Collar S02E06







존나 오랜만에 화칼을 봄ㅎㅎㅎ
근데 헉ㅎㅎㅎㅎㅎㅎㅎ캐릭터 넘 매력 쩔어서 지금 제정신 아니겠지;;;
체첸 마피아인데 이렇게 맘에드는 마피아 캐릭터 처음이라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ㄱ..그런 온갖 모에요소들 다 끌여들이다니 시밤ㅎㅎㅎ
마지막 피터&닐은 괜히 귀여워서 캡쳐함ㅋㅋㅋ
근데 이거 계속 볼지 말지 고민중..피터랑 닐이랑 오해 생기는 거 싫은데--

+

씨..씨발.. 워킹데드 시즌2 나왔다니?? 헉ㅋㅋㅋㅋㅋㅋ내가 진짜 아예 손 놓고 있었구나 ㅋㅋ사실 화칼 시즌3도 좀 충격이었는데.. (나왔다고 생각 안해서) 사실 suits도 보다가 말았..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