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29

하 씨발 라스 까지마ㅠㅠㅠㅠㅠㅠ아푸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반은 존나재미없었음...ㅎ.........
카드 2개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기장에서 레버쿠젠 지우개로 지워진 줄;;
골까지 먹히고 1:0 ^0^....

그래서 걍 전반만 보고 자기로 했는데 나 왜 지금 후반 보고있지....(사실 웹툰보면서 듣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근데 갑자기 라스 종아리 까길래 슈발 ㅠㅠㅠ이러고 있었는데
데르디요크ㅋ시발 너 모하냐ㅋ...
근데 라이가 골 넣음ㅋ아쌓
애두라 지지만 말아라ㅠㅠㅠㅠㅠ


+

비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그리고_그들은_떡밥을_남김_☆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누!!!



ㅎㅎ... 내가 지금 실실 쪼개고있겠지...ㅎㅎ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