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19



후기 남기는 거 까먹고 있었다...;; 으앙 내일 졸업사진 찍는데 일찍 안 자도 괜찮은갘ㅋㅋㅋㅋㅋ
여튼..;

간만에 도르트문트가 11시 반에 하길래 냉큼 봤당ㅎㅎ 상대는 브레멘
근데 브레멘.. 라인업...ㅠㅠ 눈물의 라인업이었음

초반에 꿀벌이 갱장히 무서운 기세로 몰아쳤는데
카가와가 생일 자축 골 넣고 끗....
????
존나 그 뒤에도 골 넣을 기회는 많았는데 안 들어가고.. 뭔가 설렁설렁 뛰는 게 눈에 보임
그렇게 전반이 끝났..다...

후반 초기엔 브레멘이 열심히 뛰었음
그치만 꿀벌 수비ㅋ 안들어감
클로포 표정 점점 안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변화 실시간으로 보는 게 웃겼음 전반전엔 존나 ^ㅁ^ 함박웃음 이었다가 갈수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후반도 좀 시간이 지나자.. 둘 다 걍 1:0으로 끝내길 원하는 듯한 플레이
뭐야 니네.. 보는 사람 졸리다고ㅠㅠ;;;

여튼.. 별 재미는 없지만 결국 도르트문트가 이기는.. 그런 경기였음 ㅋㅋㅋㅋㅋㅋ


저번 경기에 무를 캐서 바이언과의 승점차가 7점에서 5점으로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뭐 앞서나가고 있기는 한데..
바이언이 지금 3경기 20골;;;; 미쳤나 진짜;;;;;;;ㄷㄷㄷㄷ
얘넨 이렇게 미칠듯한 경기력인데 꿀벌은 침체기..ㅠㅠ 더 열심히 하라구 이것드랑


레버쿠젠 얘기를 해보자면, 라스와 촐루카가 부상으로 빠지고 롤피는 마스크 쓰고..ㅠㅠ
그래도 어쩐 일인지 글랏바흐를 상대로 1-1을 만들어내며 잘 하다가.... 하다가.............
슈ㅣ발 끝발약한 레버쿠젠 아니랄까봐ㅠㅠㅠㅠ 경기 종료 몇 분을 남겨두고 먹힘ㅋ;;;
분데스리가의 평화를 지키는 레버쿠젠과 브레멘이었다... 저번 라운드부터 둘 다 계속 지면서 순위를 이어나가는 두 팀ㅋㅋㅋㅋ^_T 그러지 않아도 돼.. 좀 이기란 말야! 흑흑 ㅂㄹㅅ전 이후로 뭔가 팀에 넋이 나간 것 같아서......그렇다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