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25




끄아아아 말레이시아 GP 이 미친 경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도저히 ㅋ를 이렇게나 많이 썼는데도 진정이 안 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롱이! 우! 승! 오리너구리 똥차가지고!!!!!! 우승!!!!!!!했돠!!!!!!!!!!!!! 포디움 올라가는 길도 잘 못 찾은 알롱!!! 끄하하핫ㅏㅏㅏ

일단 오늘 비가 와서 리타이어도 많이 나오고 꽤 난장판을 예상했음
역시ㅋ.. 예상대로 경기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폭우;;
세이프티카 나오고 계속 달리다가 결국 레드플래그

근데 그 전에.. 이미 그로쟝은 리타이어를 했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앞에서 빨리 달리다가 혼자 잔디 박고 리타이어 ㅋㅋㅋㅋㅋ
비 와서 정신없는 사이 어느새 페레즈가 2위!?
개미-젠슨-페레즈-웨버-알롱-셉 이런 순으로 같이 싸아킷을 돌았음 마사는 8위 키미는 13위였나.. 저 뒤에 있었던 걸로 기억


여튼 경기를 잠시 멈추고.. 텐트 아래 있는 머신과 드라이버들을 보여주었음 페라리 혼자 빨간 천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젖고 화난 키미.. 존나 쎅씨했다ㅠㅠㅠㅠㅠㅠ짤 이따가 뜨면 마구마구 저장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이뻤음 진짜.... 눈이 호강
그리고 해설 아저씨는 로터스 냉장고에 초코 뿌린 아이스크림이 있다면서 09년 키미 아이스크림 먹던 얘기를 해주었다ㅋㅋ
콕핏에서 수건두르고 있던 마사도 귀요미ㅠㅠ 그림자 롭도 볼 수 있었음..ㅋㅋ

그렇게 깨알같은 휴지시간이 지나가고
다시 경기시작
어라..!? 페레즈가 2위를 계속 유지한다!?!? 응!? 페레즈 1위!?!??????????
페레즈가 개미를 제치고 1위로 나섬
근데 어느샌가 알롱이 1위 먹음..헐...........ㅋ
그리고 젠슨은 카작가에 의해 리어윙이 나가고 저 뒤로 밀려남 피트로 ㄱㄱ (젠슨은 오늘 총 5번의 피트스탑을 한다..)

그리고 4~9위 순위(맞나?)
니코-셉-키미-웨버-마사-폴디레스타였나
대충 저렇게..
니코가 3연속 추월을 당함ㅋㅋㅋㅋㅋㅋ마사도 추월하나하고 정말 작은.. 기대를 해보았지만 오히려 뒤로 밀림 ㅠㅠ그리고 결국 나중에 마사는 16위를 두고 젠슨이랑 피터지게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느새 저 뒤로 밀려난 니코도 있었다... 시망 해설자가 포인트권 밖에서 맥라렌이랑 멜쎄가 치열한 경쟁을 한다곸ㅋㅋㅋㅋㅋ
멜쎄는 슈미옹의 1포인트와 함께 경기 마무리_☆

그리고 존나... 비세나가 포인트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불가능한 게 없는 세팡!! 이 될 뻔 했지만 마사로 인해 fail.. 마사...ㅠㅠㅠ

알롱이 1위로 계속 달리긴 했지만 베텔따라서 하드끼고 흥한 페레즈가 존나 계속 쫓아옴;;;; 1초 이내로 간격 좁혀져서 똥줄타다가 피트스탑하길래 좀 괜찮아지나 하더니 다시;;; 근데 페레즈가 몇 랩 안 남겨두고 실수해서 다행히 5초 정도로 다시 벌어짐. 그래봤자 개미 넌 페레즈랑 9초 차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디 개미대신 3위를 해주길 바랬던 셉은... 3초정도밖에 차이 안 났지만 카작가의 출똥으로 ㅠㅠㅠ슈ㅣ발 ㅠㅠㅠㅠ타이어 나가고 파이널랩에 리타이어했나.. 여튼 저 멀리멀리..
덕분에 4위로 올라온 웨버는(근데 팀 포인트면에선 매우 불리) 개미랑 차이 더 남;; 5초;;; 3초로 줄이긴 했지만 랩이 얼마 안 남았으므로.. 개미 밀어내기 fail
키미는 5위로 마무리. 12초 정도 차이가 나는 상황.. 즉, 추월 가능성 제로였는데 혼자 패랩찍으며 머신 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에비해 말도나도는.. 대체 머신이 얼마나 구리길래 몇 랩 남겨놓고 연기를 내며..ㅠㅠ

여튼 진짴ㅋㅋㅋㅋㅋ존나 재밌었음 중간에 쉬느라 5시에 시작해서 8시에 끝났는데 시간 진짜 빨리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버들 포인트 순위도 알롱이 35점 먹으면서 1위해버림ㅋㅋㅋㅋㅋ젠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롱의 3주 천하!!!!

엪원이 선수 기량2 머신 성능8 이라는데(ㅠㅠ그래서 요즘 엪원은 예전에 비해 재미가 없다고 함) 이렇게 비가 오는 날엔 그 반대라고 한다 ㅋㅋ
아씨 우리 알롱도 페라리 똥차만 아니면 맨날 우승할 수 있다고!!! (마사는.. 잠시 잊자..ㄸㄹㄹ 알롱이 이상하게 잘 하는거..일거야!!)
그나저나 난 원래 마사덕후였는데 어느새 정신차리니 페라리빠가 되어있고 ㅋㅋㅋ


+
경기 재개했을 때부터 추가 리타이어(=코바야시)까지 시간이 꽤 오래 걸렸기 때문에 그로쟝 혼자.. 왕따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카메라가 그로쟝 비춰주는데 진짜 너무 웃겻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롬이랑 같이 기우제나 지내려무나..호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