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5



Awkward 시즌1을 다 봤다.. 으아 제이크 로사티ㅠㅠ 브렛 졸귀.. 제나냔은 왜 매티따위를 좋아하는 것인가 대체;; 제이크가 존잘인데...으엉
근데 매티 내내 매력 없다가 호감이 된 계기가 제나한테 무도회 안 가자고 한 게 제이크 때문이어서...^^^^^^^;;;
짤도 찾아보니까 저 둘이 같이 찍은게 존나 많다 ㅎㅎㅎㅎㅎ 아 진짜.. 구여웡...
글고 시즌 마지막에 리사였나 여튼 제이크 구여친이 새이디한테 꺼지라고 하는거 졸라 통쾌ㅎㅎㅎㅎㅎㅎㅎ근데 리사 크리스탈 닮음.. 넘 예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티 형 여친언니(=올리비아)도 존나 이뻐서 좋았는데ㅠㅠㅠㅠ아 이래서 사람들이 미국 하이틴 드라마를 보는 건가요..?(!?)
근데 하이틴이라기보다 코미디..에 가깝고 ㅎㅎㅎㅎㅎ


적절한 짤 추가
끙끙 제이크 앓이..
마지막화에 존나 떈스 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엄청 귀여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춤실력



이건 브렛 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귀엽다
원래 이렇게 생긴 애들(!) 관심 없었는데 와 너무 귀여운 듯


제나랑 제나엄마.. 제나 엄마 캐릭터도 너무 구여워서 좋았음ㅠㅠㅎㅎ 글고 타마라도.. 아아 사실 8~9편이었나 제나가 약빨고 존나 사고쳐서(민폐ㅗㅗ) 타마라랑 잠시 나빠졌던 회들은 못 봤지만.. 별로 참고 보고 싶지 않았음ㅎ;;
따지고보면 제나 캐릭터가 젤 매력 없었... 시발 저렇게 이쁜데(그리고 쎄보임.. 무서엉.. 특히 구글에 쳐서 나오는 사진들이 ㅎㄷㄷ하다) 찌질이(?)라니!!! 현실감 제로 글고 존나 제이크랑 매티가 쟬 좋아함.. 복 받음 시발 제이크 나한테 와라ㅠㅠ엉엉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