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03


;; 이 짤 보고 무슨 영화 보고 왔는지 까먹음;;;;;

Thor, 2011
짤은 내 정신줄의 상태를 반영...(..)

흔한 영화 포스팅이 덕질 포스팅이 되는 순간

토르로키라고 검색하면 엄청난 것들이 엄청나게 쏟아질 것 같다

이제 제레미 덕질하러 가야지 ㅎㅎ; (!?)


맞다, 감상평 : 토르 지능 = 2












+ 다음날 본 것도 추가ㅋㅋ시발 난 마블 덕후가 되었어요!

Captain America, 2011
존나 맷집만 좋은 찌질이 로저스가 캡틴 아메리카가 되는 이야기ㅇㅇ
젠킬에서 병신 캐릭터 별명이 캡틴 아메리카였는데 이제 알 것 같기도 하고..(..)
워낙 얘가 '넌 애국심도 없냐?' 하는 새끼라서 걍 넋놓고 봤는데 나름 볼만했음ㅎㅎ 사실 볼만했던건 하워드 스타크랑 로저스 친구..ㅎ;;
하워드 스타크의 도미닉 쿠퍼는 어디서 봤나 했더니 히스토리 보이즈에서 봤다! 여전히 잘생겼고.. ㅎㅇ
로저스 칭구 벅키의 세바스티안 스탠은 무려 루마니아 사람 원스 어폰 어 타임을 봐야하나 고민에 빠짐
Iron Man 2, 2010

아이언맨 첫번째 편을 본지가 꽤 오래되어 설정 다 까먹어서.. 막 찾아보고 그랬음
근데 아까 캡틴 아메리카에도 나오더만 저 애꾸눈 아저씨 뭐임??;; 쉴드는 또 뭐고...
별로 재미없는 것 같으면서도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씨발 모나코 GP!!! 드라이버들이 불쌍하지도 않냐 개깪끼야!1 악당 개꺢끼도 나쁘고 존나 얘네들도 싸우면서 남의 재산 다 파손하고 다님ㅋㅋㅋㅋㅋ자동차 불태워버렷ㅎㅎ..그래 돈 많으면 짱이지






... 그리고 이 포스팅을 마친 나년은 내일 어벤저스 조조를 예매했다고 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므 보고싶어서 걍 조조로 혼자 보러가는데 씨발 하필 어린이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도 사람 많은데 더 많아져서.. 꽉참

제발 마블 코믹스만은 안 읽게되었음 좋겠다;;;;

+ 덧, 원작에서도 그랬지만 마지막에 엮는거 장난아니다ㅋㅋ캡틴 아메리카는 아예 어벤저스 예고편이고 아이언맨2 마지막은 토르 망치 지구에 떨어지는거 나옴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