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23



6시에 자려고 했는데 잠들질 못하고...ㅠㅠ 7시에나 잘 수 있을 것 같다

독일 - 그리스 경기!!
그리스랑ㅠㅠㅠ해서 꼭 보기로 했으나 못 일어날 뻔;; 그래도 간신이 3:43에 일어나서 아프리카 키고 그랬다..

오늘 선발에 로이스랑 쉬얼레가 있었음 S2S2S2 말만 들어도 흐뭇해지는 라인업 ㅎㅎㅎㅎ 고메즈 대신 클로제가 들어왔고 뮐러, 폴디도 없었다. 그리고 감독님은 베니를 싫어하셨지..(..)

아 너무 졸리고 정신없어서 제대로 경기 못 봤는데,
대충 생각나는 건 초반 골대앞에서의 엄청난 삽질. 하다못해 람이 골을 넣었다ㅋㅋ 쉬얼레 정말... 잘하는거 보고 올ㅋ국대에선 잘하네ㅋ 라고 잠시 생각했으나 다 날러버렷.. 그리고 로이스도 다 날려버리더라ㅠㅠ
그래도 나중에 로이스 골 넣고 괴체랑 교체해서 들어감ㅎㅎ (쉬얼레는...orz)

훔멜스는 오늘 잔디 위에서 삭제됐음. 안 보여...;; 뭐 전술이 닥공이라 그런지 몰라도 진짜 안 보였음 너 어디갔니

스코어는 4-2로 독일이 승.
그리스는 사마라스의 골과 게카스의 PK골
독일은 람-케디라-클로제-로이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