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8


아아 결국 새벽에 못 일어났다
하지만 꼭 일어나야 하는 경기였다!!!!!!!! 라스가 선발로 뙇! 후반전에 골을 뙇!
내가 이럴 거 알았으면 진짜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일어났지..ㅠㅠ
라스ㅠㅠㅠㅠ
게다가 무려 풀백으로 선발..(..) 대체 베니는 어쩌고!? 그치만 라스 90분 내내 뛰어다녔는지 골도 넣고 그랬다ㅋㅋ궁디 퐝퐝!!! 완전 기특하다ㅠㅠ
이걸 알고 오늘 학교에서 자랑하고 싶었는데 할 데가 없음 -> 그냥 친구들한테 말함 -> 반응 ''...ㅇ ㅏ...
여튼 라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내 덕질의 결실이 열리는 것만 같음...ㅋㅋ요즘 국대에서 훔멜이도 날라다녀서 넘 좋은데 ㅎ헷
위는 내가 좋아하는 세 사람이 나란히 있으니 괜히 흐뭇^^^
그나저나 스벤이랑 전화 통화 했을까 궁금해하는 나란 덕후년ㅋㅋㅋㅋㅋㅋㅋ했겠지? 으핳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