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30


전반 Weidenfeller - Löwe, Hummels, Santana, Piszczek - Kehl, Gündogan - Kuba, Reus, Grosskreutz - Lewandowski
후반 Weidenfeller - Kirch, Subotic, Günter, Schmelzer - Bender, Amini - Bittencourt, Leitner, Perisic - Schieber
(Weidenfeller - Schmelzer, Kirch, Bittencourt, Günter - Subotic, Bender - Schieber,  Perisic, Amini - Leitner 이건 페이스북 라인업..;; 네? 쉬버가 있는데 라이트너가 스트라이커요? ㅋㅋ)
전반 다르고 후반 다른 경기ㅋㅋㅋㅋㅋㅋㅋㅋ바이데 빼고 싹 다 교체. 이것이 바로 더블 스쿼드 으어어! 근데 별로 믿음직스럽진 않닼ㅋㅋㅋㅋㅋㅋ쿠바에 케빈이요...? 으?으?! 본격 로이스 테스트 라인업ㅋ... 근데 거의 시작하자마자 5분만에 레비가 골 넣음ㅎㅎㅎ근데 그게 마지막이 될 줄이야.. 0:1로 이기고 끝난 경기... 흐.... 나도 제대로 안 보긴 했지만ㅋㅋㅋ뭐 어차피 프리시즌이니까여^^;; 대체로 마츠와 케빈의 플레이가 쫌 별로였던 전반이었음..
글고 초반에 텔레가 제2의 골키퍼ㅋㅋㅋㅋㅋ발로 공 걷어냄. 근데 후반에 코라이가 또ㅇㅇ잘하긴 했으나 불안한 상황들..흐어
레오.. 중간에 공 뺏기고 + 밀려서 넘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랑.. 짜식..
아아ㅏㅏㅏ스벤 카메라에 잡아주는데 시발 존나 잘생겼네ㅠㅠㅠ 키르히도 진짜 생김새가 멋지구리함..
아오 아미닠ㅋㅋㅋㅋㅋ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로 뻥뻥^^;;... 2분 정도 남겨두고 좋은 상황이었는데ㅎㅎㅎ그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