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30

에고 테스트 뻐큐머겅

MBTI는 언제 해도 INFP가 나온다. 그리고 두번째 페이지에서 전부 다 N에 해당하는 거임.. 으아 내 성격도 참 변함없다

그리고 밑에 있는 에고 테스트 http://egogramtest.com/ego/ 도 해봤음



에고 테스트 결과
CACAC 타입

명랑하고 낙관적인 타입

▷ 성격
천진난만한 부분이 있습니다. 남 돌보기를 좋아하는 인정 넘치는 사람으로 호기심이 왕성하고 표현력이 풍부하여 싫증을 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좋은 시각으로 장점만을 든 것입니다. 아주 평범한 눈으로 보기에는 독선적이고 무계획적이며 감정이 향하는 대로만 움직입니다. 나중에 책임을 지지도 못하는 곤란한 사람으로 밖에 생각되지 않습니다. 교육관계자 등에 의하면 비행청소년에게서 많이 보이는 에고그램으로 별칭이 비행청소년 타입입니다. 좀 더 그래프의 굴곡을 적게 만들지 않으면 마찰이 많은 사회생활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현실감각에 어둡고 남에게 이용당하기 쉬우므로 눈을 뜨고 보면 사방이 확 막혀 있는, 그런 상황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대인관계 (상대방이 이 타입일 경우 어떻게 하연 좋을까?)
연인, 배우자 -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낙오자가 될 가능성이 높은 타입입니다. 부성애나 모성애에 쉽게 자극 받아서는 안 됩니다.
거래처고객 - 경영자로서 보자면 4류, 사원으로서 보자면 해고 감입니다. 가볍게 흘려보내고 대체인물을 찾아보십시오.
상사 - 이런 상사가 아무리 띄워줘도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지는 마십시오. 지원사격을 하줄 인물이 아닙니다.
동료, 부하직원 - 게으름 피우기의 명인입니다. 무심코 내버려두면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하므로 너무 흥을 내게 하주어서는 안 됩니다.

시발 나 까지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시발 가관이다 나 같은 존재도 이 사회에 필요하다고! 존나 쓸데없는 존재로 그려놓음

연애 능숙도 결과도 아래에 같이 있길래 해봤는데 그닥.. 말도 제대로 눈에 안 들어오고 걍 그럼ㅇㅇ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