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07

Max Carter

약 후방주의






이런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디 벡이랑 존나 똑같이 생겼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소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똑같이 생김ㅋㅋㅋㅋㅋㅋ

5 comments:

  1. 프라이빗한 공간에 불쑥 댓글 남기는거같아 조심스럽지만..
    저 죄송한데 제가 맥스카터 덕후...라서 아니 덕훈데 나름 수집도 했는데.. 저캡쳐 해놓으신건 정말 첨보는 거라서...^^;;;;;
    그냥 대놓고 여쭤볼게요 저 영상.. 제목좀 알수있을까여;;;; 제목만 좀 부탁드릴게여ㅜㅜ아이리스님
    홈이랑 잠깐 둘러보니 바쁘신거 같은데 기다릴게요!ㅋㅋ 천천히 답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참말ㅜㅜ
    그냥 여담이지만 저도 축구도 좋아하고 독국도 좋아하고 밴드들 음악도 좋아해서 반가운 자료랑 글들이 많네요~ 미드 슈츠도 좋아하구요ㅋㅋ 무튼 답변 부탁드릴게요~ㅜㅜ그럼 이만..~^^

    ReplyDelete
    Replies
    1. 이곳까지 오셨다니 반갑습니다ㅠㅠㅎㅎㅎ이것저것 취향이 겹치신다니 이거시 더쿠의 운명일까..ㅎㅎㅎㅎㅎ
      제가 그냥 마음만 바쁜.. 그런 잉여라서 바로 답변을 남겨요(..) 영상 제목은 Fratboy Pαtrick and Max [August 26, 2011]예요. 저도 헬릭스 들어가서 막스 영상을 탈탈 털었겠지ㅠㅠ막스가 넘 이뿌죠..<

      Delete
  2. 맥스야...엉엉 맥스 하악 넘 섹시해요 ㅠㅠ

    ReplyDelete
  3. 이렇게 너무 늦게 여쭤봐서 죄송한데 저 영상 헬릭스에서 다운받으신건가요 ㅠㅠㅠㅠㅠ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