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19

DFB-Pokal 1. Runde


Weidenfeller - Piszczek, Subotic, Santana, Schmelzer - Gündogan, Kehl - Kuba, Reus, Perisic - Lewandowski
FC Oberneuland vs Borussia Dortmund
로이스S2S2 일단 골 넣고 시작ㅎㅎ 쿠바 오늘 골 두번이나 날림. ㅠㅠ
계속 패스가 이어지다가 피스첵이 실수해서 공이 넘어갔음. 이런거 아까워..글고 수비가 한 번 뚫리면 확 뚫리는 경향이 있음.
쟤네 왜케 거칠어ㅠㅠ벌써 세명 쓰러뜨림.
오 쿠바 드뎌 넣었음. 피스첵이 머리로 어시(?)ㅎㅎ피스첵-쿠바 연계는 진짜 짱. 근데 쿠바 골과 함께 중계가 사망하셨슴다... 독일 스카이스포츠 중계 보고 있었는데 안ㅋ나왕ㅋ ㅠㅠㅠㅠ그래서 영어 중계로 갈아탐ㅎㅎㅎㅎㅎ

Leno - Schwaab , M. Friedrich , Wollscheid , Kadlec - Castro - Rolfes, L. Bender - Bellarabi, Schürrle - Kießling
Carl Zeiss Jena vs Bayer Leverkusen
레버쿠젠은 중계가 없는 줄 알았는데 링크가 있었다! 심지어 안(못) 본 사이에 2골이나 넣었음ㅋㅋ롤피와 벨라라비의 골.

전반 끝나고 벤치 보여주는데 마츠 표정 ´_`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걱정되는 일이 많아보이는 표정이다. 득점 장면도 리플레이해주길래 자세히 봤는데 로이스 포옹할 때 특징이 상대방 목에 얼굴을 폭 파묻는 듯ㅋㅋㅋ

그니까 이런거?ㅎ.ㅎ 근데 이런거 보라고 리플레이 해주는 게 아닐텐데orz
어 스카이스포츠 중계에 두트 나온다. ㅋㅋ오랜만이에여..

후반 시작. 아씨 진짜 쟤네 왜케 거칠게 함 이제 바이데까지 쓰러뜨렼ㅋㅋㅋㅋㅋㅠㅠㅠ 어.. 그러고보니 괴체 경기 언제 함? 프리시즌에 이번 경기가 마지막인데 좀 뛰어봐야 하는 거 아닌감..
올ㅋ 페리시치 골ㅋ아까 교체되서 들어온 괴체가 잘 찔러줬다. 믿고쓰는 괴체ㅎㅎㅎㅎ 글고 레비가 나가고 쉬버가 들어옴. 오늘 레비 뭔가 잘 안 풀렸음. 쉬버 들어오긴 잘 한 듯. 그나저나 해설자 아저앀ㅋㅋㅋㅋ쉬버로 랩하냐곸ㅋㅋㅋ쉬버쉬버쉬버~ 어쩌고 쉬버, #$^ 쉬벜ㅋㅋㅋㅋ
올ㅋ레버쿠젠도 키슬링이 골 넣어서 0:3이 됨. 이러다가 둘다 0:3으로 끝나는 거 아님?ㅋㅋ....는 레버쿠젠이 1골을 더 넣으면서 파.개.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르난데스가 90분에 하나 넣으면서 0:4로 마침. 얘넨 진짜 약팀 만나면 깡패모드로 돌변하는데 강팀 만나면... 왜그르니....

+
 헤프닝 하나. 로이스의 첫 골이 들어갔을 때 전광판에 저리 뜸ㅋㅋ.. 그리고 게임은 최종적으로 0:3으로 끝났ㄷ ㅏ.. 예언의 전광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