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23


Singapor Grand Prix
아씨 지금 40랩인데 이거 언제 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셉카 두번째로 나옴.. 첫번째 세카 들어가자마자 베르뉴랑 슈미옹이랑 크래쉬. 차가 많이 부셔지긴 했는데(..) 드라이버들은 무사하다. 막 콕핏에서 나와서 베르뉴가 슈미옹에게 다가가 어깨동무를 하는 훈훈한 장면을 보여주기도.. ㅋㅋㅋㅋㅋ당신이랑 부딪혀서 영광이에요! 도 아니고 ㅋㅋ

아까 첫번째 셉카때도 다들 우르르 타이어를 갈더니 두번째도 마찬가지. 글고 첫번째 셉카 끝나고 다들 앞으로 가려고 파닥거리고 있었는데.. 그 때 재밌는 장면 좀 연출됨.
음 카티케얀도 아까 리타이어 했고.

아 여튼 추꾸도 봐야되는데 경기 왜 안 끝나닠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스타팅 그리드 1,2위가 개미-말도였는데 둘다 리타이어... 3위였던 베텔은 몸조심을 하도록ㅋㅋㅋㅋㅋㅋ개미는 기어박스 문제인지 걍 가다가 혼자 멈췄고 말도도 뭔가 문제 생겼다고 리타이어 하겠다고 하고 나가버림.

싱가폴 써킷이 되게 거칠다과 해야하나 그래서 타이어가 견디기 힘든데 타이어 마스터 페레즈 선생은 슈퍼소프트를 시작 19랩이 지나고서야 가는 진풍경을 보여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마사는 처음부터 타이어 펑쳐났는지 핏레인 다녀오고..ㅠㅠ 글고 원래 사건사고가 많은 써킷이라고 한당.

맛이랑 세나랑 약간 충돌이 있었는데 경기 끝나고 조사 들어간다구 한당. 패널티는.. 앙대...ㅠㅠ(+오 패널티 없다구 한다) 글고 그로쟝도 팀라디오... 키미가 너보다 빠르니까 따라잡지 말라곸ㅋㅋㅋㅋㅋ아 뭔가 되게 꽁기하다. 엪원이 팀 경기인지 개인 경기인지 이럴 때 의문이 듦.

48~51랩쯤에 장관 하나 연출. 페레즈, 코바야시, 작은 니코, 세나, 웨버가 뭉쳐서.. 살림을 많이 뿌셨다는 그런 이야기.

와 게다가 여기 타임 리밋도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5랩 남았는데 5분 남았다고 뜸ㅎㅎ
베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등 먹고 끼예이이이이!!@!~~~ 존나 괴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나도 웃겨서 현실 웃음ㅋㅋㅋ오랜만의 우승이라 씐난 베대리. 슬픈 일은 세나가 20초 남겨두고 서버림.. 갑자기 팀라디오로 파워가 없다고 하더니 고걸 남겨놓고 서버렸다..ㄸㄹㄹ.... 2위는 젠슨, 3위는 알롱이 하고 디레스타는 4위를 찍으며 개인 최고기록 갱신! ㅊㅋㅊㅋ. 여담인데 폴디 동생 이름이 존 디레스타라고 한다ㅋㅋㅋㅋ폴디 어머님 비틀즈 덕후세요..?(..)

시상 하는데 이 친숙한 독일 노래......... 막 샴페인 터뜨리는데 뒤에서 불꽃도 파박 나오고 전체적으로 씐나는 분위기ㅋㅋㅋㅋ베텔은 막 울라그러곸ㅋㅋㅋㅋ+혼자 엄청 조용한 알론소. 이로써 셉은 바레인 이후로 첫 우승을... 와 되게 오랜만이다. 호너도 베텔 우승하니 엄청 좋아함ㅋㅋ

Leno - Carvajal, Wollscheid, Toprak, Kadlec - Castro, L.Bender, Reinartz - Bellarabi - Schürrle - Kießling

아 헐 존낰ㅋㅋㅋㅋㅋㅋㅋ레버쿠젠 경기 3분밖에 안 됐는데 골 먹혔어 시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 꿀벌도 2분만에 골 먹혀서 멘붕이었는데.. 시발.. .ㅣㅠㅁ농히ㅏㅁㄴ오ㅠㅠ뉴ㅣㅏ아오 짜증낭
근데 다행히 12분 쯤에 카들레치가 골을 넣어서 1:1 동점.
그 외엔 전반 경기를 거의 못 봤당... 엪원이 넘 늦게 끝나섴ㅋㅋㅋㅋㅋㅋㅋ

후반부터 좀 제대로 보기 시작. (근데 그마저도 로이스 짤줍한다고...)
키슬링이 오버헤드킥을 날렸는데 시발 공만 차야지 이아저씨야 사람 머리까지 같이 차버림ㅋㅋㅋㅋㅋㅋㅋ^_ㅠㅠㅠ 이러지마요.. 그래도 괜찮은지 다시 일어났다.
그리고............ 쉬얼레의 PK실축..........ㅋ...................... 근데 BMG 경기 되게 거칠게 하나보다. 벌써 치즈만 4개 드심.
약국 20번 선수랑 슈테겐이랑 골대 옆에서 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테겐 시발 졸라 무서웡ㅋㅋㅋㅋㅋㅋㅋㅋ막 라스도 중재하러 뛰어오곸ㅋㅋ결국 심판 아저씨 말에 따라 화해하고 마무리ㄲㄲ
아 오늘 골 진짜 안 들어감. ㅠㅠㅠ 근데 애들이 이상하게(..) 차는 것도 있음. 키슬링.. 잘 좀 해봐요 속터진다!! 한가지 일러둘 사항이 있다면 오늘 라스 완장 찬 두번째 경기ㅎㅎㅎㅎㅎ자꾸 다른 팀이랑 링크나고 그래서 그런건지 몰라도.. 롤피랑 마누엘이 없는 것도 있고ㅠㅠㅠㅠ으앙
어 뭐야 벌써 연장임!? 헐 경기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미친 무슨.. 요즘 시간 정말 빨리가는 것 같다. 잠깐 눈돌리면 15분씩 지나있고;; 이상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