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15

po긍정wer


♬♪♩!!!!!!!!!!!!!!!!!!!!!!
바로 뒷페이지에 저런 글으 ㄹ써놓고 이런 글을 쓰면 조증 같아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거슨 오해!!
아 정말 기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기적절한 위로와 격려는 진짜 사람을 새롭게 만드는 것 같당
지금 내가 공부해야지ㅎㅎㅎㅎㅎ라고 되게 즐거운 상태라니..히히힣ㅎㅎㅎㅎㅎㅎ
테이스티의 twincest(..)짤을 올려놓고 기운이 난다고 했는데 지금 기분은 그에 비할 수 없음ㅠㅠㅠ막 흥이 절로남
마침 샤워도 했는데 이렇게 기분 좋게 샤워한 지도 정말 오랜만인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어떻게 되든 간에 일단 지금으로선 넘 기쁨ㅎㅎ아 이런 기분이 수능 때까지 이어지면 얼마나 좋을까.. 시발 난 속물이얔ㅋㅋㅋㅋㅋ뭐 기분이란게 요즘 하도 수시로 바뀌긴 해도 지금 이 순간만큼은, 정말로 기쁘고 행복하다.
아 여튼 진짜 잊지 않을 거임ㅠㅠㅠ넘 고맙고 고맙다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