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28


Weidenfeller; Schmelzer, Hummels, Subotic, Piszczek; Kehl, Gundogan; Grosskreutz, Gotze, Reus; Lewandowski.

나도 이게 뭔가 싶었음...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 틀자마자 눈이 내림!?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일엔 벌써 겨울이 왔나보다..☆
가뜩이나 화질도 안 좋은데 눈 때문에 공이 보이지도 않았음ㅠㅠ
그리고 눈 때문에 경기 진행이 잘 안 됨 + 주중에 있었던 레알전 때문에 체력 똥망으로 전반전 경기력은 개판이ㅓㅇㅆ다고 합니다.. 존나 반코트로 털림ㅋㅋㅋㅋㅋㅋㅋㅠㅠ 그래도 다행인 게 골은 안 들어갔음. 들어갈 뻔한 상황은 많았지만(..)
그래도 후반에 로이스 프리킥-수보티치 골로 한 골이 들어가나 싶더만 끝나기 전에 레비 어시-괴체 골로 총 2골을 넣으며 승점을 챙김.ㅎㅎㅎㅎㅎ
놀라운 점은 이번 경기가 올 시즌 첫 원정 승리였다는 거.. 장하다^_ㅠ
이렇게 날이 궂은 땐 케빈이 빛을 발하는 듯.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