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18

논술 끗!!!!!!!
아싸 드디어 모든 시험이 다 끝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께이 씬난다 씬ㄴ난다 씬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존나 감격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제 책만 존나 읽어야지 헤헤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간간히 영화도 좀 보고ㅎㅎㅎㅎㅎㅎ덕질은 잠시 접어둬야겠음ㅋㅋㅋㅋ덕질까지 하기엔 멘탈의 잔여분이 부조카다 언능 책부터 읽고시퍼서 미치게씀ㅠㅠ

오늘의 얘기를 해보자면
음 일단 난 일주일간 논술 수업을 들으면서 글 쓰는 시간만 엄청 줄어든 것 같다. 오늘 본 두 개의 시험 모두 2~30분이 남음...ㅋ...... 퀄리티는 보장 못 한다는 게 함정

그리고 다 끝나고 베네피트 브라우바 스타시티점을 다녀왔는데... 일단 외대에서 건대까지 1시간 가까이 걸렸단 게 함정. 원래 이렇게 먼가ㅎㅎㅎ;; 글고 처음으로 신설동역 가봄ㅋㅋㅋ항상 그 2호선 튀어나온 부분(?)이 궁금했는데 드뎌 의문이 풀렸음. 그 튀어나온 부분만 따로 운행하는 거여씀.. 그러쿠나... 여튼 브라우바.... 이용했는데... 거울 속의 너님 누구세요??;;;;; 졸라 평범해짐ㅋㅋㅋㅋㅋㅋ 사람 인상에서 이렇게나 눈썹이 많은 영향을 차지한다는 사실을 눈썹이 깎이면서(?) 알게되었음. 으 난 그냥 간단히 눈썹정리만 될 줄 알았는데 해주는 언니가 눈썹산을 넘 많이 깎아버림ㅠㅠ 원래도 하기 전에 좀 깎는다고 말하긴 했는데 이러케 많이 깎아버릴 줄이야... 다시 자라겠지 뭐ㅎㅎㅎㅎㅎㅎ^^!!!

여튼 드디어 이 지루한 논술이 끝나서 다행임 이제 운동 독서 운동 독서..(..)의 삶을 살겠다! 낄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