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2-07


우왕 또 합격!ㅎㅎㅎ
오늘의 대학 합격여부 발표에는 약간의 스토리가 있음(?)
오늘 총 4개의 대학에서 발표가 나는데(사실 한 대학이 더 있지만 시험을 못 보러 가서..) 먼저 발표난 3개가 주르륵 떨어짐ㅋ.. 나머지 한 대학은 7시에 발표가 남.
그렇지만 나는 7시부터 2시간 동안 도로 주행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별 기대도 없었고 운전이나 하고있는데 폭풍 문자가 왔다. 나중에 보니 엄마아빠랑 엄마로부터 소식을 들은 친척들의 축하문자ㅎㅎㅎㅎ!!1;;; 합격 여부를 이렇게 알게 되다니...ㅎ
엄마는 상대적으로 낮은 대학들은 다 떨어지고 그에 비해 높은 대학들이 붙어서 대체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며..ㄲㄲ 그러게나 말야..
여튼 여중여고여대를 찍게 되었다는 사실ㅎㅎ!...^_ㅠ

글고 오늘 도로 주행은 정말.. 10km/h도 안 되는 속도로 기었음. 눈 시발.. 시발 존나 많이 옴ㅠㅠㅠ막 4시부터 쏟아짐ㅋㅋㅋㅋㅋㅋ엉엉.. 태어나서 이렇게 눈이 많이 오는 건 첨 보는 것 같을 정도로 많이 왔다. 영화 투모로우처럼 눈이 옴(..)
그래서 생전 처음으로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장면도 목격했다. 관광버스가 매우 느린 속도로 가다가 차도랑 보도의 분리대(?)를 들이박았음. 우앙........ 분리대는 찌그러지고 라이트는 깨졌다.
운전석에 앉아서 눈이 그렇게 많이 오는 걸 바라보는 것도 새로웠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