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1-01

The Hobbit, 2012
아는 분(!)이랑 만나서 그저께 호빗을 보고 왔당. 덕덕들끼리 본 영화ㅋㅋㅋㅋㅋㅋㅋㅋ보기 전에 하도 킬리 앓는 분들이 많아서 대체 어떻길래라는 심정으로 보고왔는데 분량 졸라 조금ㅋㅋㅋㅋㅋㅋ으잉. 저기서 킬리를 파낸 사람들이 대단하다곸ㅋㅋㅋㅋ심지어 필리 파시는 분들은.. 원작 팬이겠지..?^_ㅠ
영화 자체는 약 3시간 가까이 되는 러닝타임에도 지루하지는 않았음. 그러나 전개가 넘 ㅃ..뻔했다. 계속 극적으로 탈출되서 나중에는 으잉스러워짐(??). 글고 소린.. 소린 존나.... 계속 빌보 신뢰 안 하다가 지 구해주니까 그제서야 님ㅋ감사ㅋ 이럼ㅋㅋㅋㅋㅋㅋ그 때도 좀 어이가 없었음ㅎㅋㅎㅎ








The Lord of The Rings Trilogy, 2001-3
포스터ㄲㄲㄲㄲ
그리고 오늘 드디어 반지의 제왕 확장판으로 전편 감상을 마쳤다ㅎㅎㅎㅎㅎㅎ존나 11시간 동안 하루종일 영화 보니까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기분. ㅋㅋㅋㅋ 요즘 호빗 개봉 기념이라고 자꾸 티비에서 반제 해주길래 봤는데-티비를 안 보기 때문에 헬스장(런닝머신)과 제주도 놀러가서 봤ㄷㅏ..-하필 그 부분이 중간계 회의장면+머글들과 놀아주는 보로미르와 보로미르가 죽는 마지막 부분......... 콩업빠가 저렇게 이쁘고 아라곤이랑 캐미가 터지는데 어떻게 일개 더쿠가 반제를 거부하오리까..ㅜㅜ
보로미르/파라미르도 넘 좋고 아라곤/보로미르ㅠㅠㅠㅠㅠㅠ시발 비주얼도 완벽함. 보로미르 짠내 형제 넘 죠음.. 파라미르ㅠㅠㅠㅠ 아라곤에 대해선 긴 말 않겠음. 걍 존잘존쎾임. 처음 스트라이더로 등장할 때 으앙 쥬글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미친 존나 비주얼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골라스랑 김리랑은 넘 귀여웠고ㅋㅋㅋ김리 졸라 츤츤댐ㅋㅋㅋㅋㅋ
여튼 그랬다고 한다... ㅂㅣ고....ㅠㅠ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