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1-19

다큐 아르마딜로의 매즈와




다니엘이 떢치는 꿈 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을 대충 이러했음. 다니엘이 사실 모델 겸 배우였고 아르마딜로는 다큐가 아닌 영화였던 거시다.. 그리고 나는 인터넷으로 매즈와 다니엘의 겤ㅋㅋㅋ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을 보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찌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본인들 유출영상(!)은 아닌 것 같고 패러디 게동이었던 듯... 흡흡. 시발 아무리 매즈가 벨아미 배우랑 닮았다고 해돜ㅋㅋㅋㅋㅋㅋㅋㅋ꿈으로 나타날 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니엘/매즈도 아니었고 둘이 뽀뽀 하다가 갑자기 나타난 2명의 다른 사람이랑 각자... 그러케 4명이 떡을..시발ㅋㅋ
그리고 그게 유튜브에 뜬 영상 이었는데.. 아오 왜케 디테일햌ㅋㅋㅋㅋㅋㅋ그 유튭 영상을 다운받으면서 잘 건졌다고 좋아하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요즘 그 누구보다 건전하게 살고있는데;;;; 왜 이런 꿈을;;;;;
근데 떡이 존나... ㅅㅇ소리가 만족스러운 그런 게동이어씀^^^ 아 왜 꿈이지 존나 아쉽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