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8-06

엌 블로그에 글 쓴지 엄청 오래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8월이라니..
어제 2시 30분에 누워서 약 1시간쯤 뒤척거리다가 아침 7시에 일어나서 기자회견 가고, 세미나하고 점심 먹고나서 반핵집회. 사실 너무너무 피곤하고 졸렸지만 게임도 너무나 하고싶었기 때문에(..) 겜하고 나니 지금. 으아 눈아프고 넘 졸리다 근데 난 내일 세미나까지 읽어야 하는 책이.. 으앙 ㅜㅜ
저저저번주 일요일...(..) 그러니까 21일 즈음에 분명 괜찮았다. 그런데 1주 괜찮고 지금 2주째 다시 멘붕+우울상태..헤헷.......심하진 않은데 그냥 나는 아니라는 생각에 자꾸. ...는 2주째 쌩까고 있다. 상대도 뇌가 있다면 다 알아챘겠지. 심지어 눈치도 빠른데. 아아ㅏㅏㅏ 난 왜이러고 사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